-
롯데웰푸드, 대세 '뉴진스'와 빼빼로 알린다… "올해 해외서 550억원 목표"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빼빼로 브랜드의 공식 글로벌 엠버서더로 ‘뉴진스(NewJeans)’를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 뉴진스와 함께 전 세계에 빼빼로데이를 알리기 위한 글로벌 캠페인을 본격 전개하는 것이다.롯데웰푸드는 2020년부터 ‘Let’s get closer
2023-09-01 김보라 기자 -
배스킨라빈스, 3일까지 '배라데이'… '초코 퐁당 쿠키런' 사이즈 업
SPC 배스킨라빈스가 매달 선보이는 ‘이달의 맛’을 다양한 혜택으로 즐길 수 있도록 9월 ‘배라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이날부터 3일간 진행되는 ‘배라데이’는 이달의 맛 ‘초코 퐁당 쿠키런’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2023-09-01 김보라 기자 -
무신사 스탠다드, 대구 동성로에 최대 규모 플래그십 스토어 연다
무신사가 전개하는 모던 베이식 캐주얼 웨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가 대구에 깃발을 꽂는다. 1일 무신사에 따르면 오는 22일 대구 동성로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공식 오픈한다.무신사 스탠다드가 서울 이외 지역에 오프라인 스토어를 여는 것은
2023-09-01 김보라 기자 -
롯데·신라면세점 제주점, 돌아온 中 크루즈 관광객에 '활기'
중국의 크루즈 여행객이 제주도를 방문하면서 모처럼 면세점 시장에 활기가 돌고 있다. 약 6년5개월만에 방문한 중국 단체 여행객을 모시기 위한 면세점의 경쟁도 치열해지는 중이다.1일 면세업계에 따르면 지난달 31일 중국 크루즈 여행객이 제주도를 방문하면서 면세점이 북적이
2023-09-01 강필성 기자 -
[Weekly New호텔] 가을은 제주여행의 계절… '힐링 제주' 만끽
가을은 제주여행에 적격인 계절이다. 무더위가 한풀 꺾이고 선선한 바람이 불기 시작하며 파란 바다와 억새가 지는 오름, 넓은 들판을 찾아 제주를 찾는 여행객이 유독 많아지는 시기다. 추석 전후 연휴, 늦은 여름휴가를 즐기러 제주를 찾는 여행객도 늘고 있다.이에 제주 소재
2023-09-01 최신혜 기자 -
[Weekly New패션] "친구 결혼식때 뭐 입지"… 올 가을 하객룩 고민이라면?
엔데믹 전환 이후 결혼식 수요가 급증하면서 하객룩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1일 지그재그에 따르면 7월 이후(7/1~8/27) 하객룩 관련 상품 거래액이 전년 대비 2배(104%) 증가했다. 특히 격식 있는 자리에서 입기 좋은 여름 재킷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2023-09-01 김보라 기자 -
[Weekly New쇼핑] '결혼'의 계절… 나를 빛내줄 예물 준비해볼까
결혼의 계절 가을을 앞두고 주요 백화점에서는 쥬얼리와 예물 시계, 2부 드레스 등 다양한 웨딩 관련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 본점 에비뉴엘에서는 ‘TASAKI BRIDAL FAIR’ 행사를 9월 3일까지 진행한다. 가드링을 레이어드해 착
2023-09-01 조현우 기자 -
이마트24 X 곽현주컬렉션, ‘반찬+패션’ 파격 패션쇼
게임, 명품 플랫폼, 가구, 패션 등 다양한 업계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기존 편의점의 상식을 깨며 혁신의 아이콘으로 떠오른 이마트24가 이번에는 디자이너와 손잡고 파격적인 패션쇼를 펼쳤다.이마트24는 공식 SNS(유튜브, 인스타그램)를 통해 패션쇼 영상을 공개한다고 1일
2023-09-01 강필성 기자 -
태광-롯데홈쇼핑, 양평동 사옥 매입 갈등… 태광산업 '1패'
태광산업이 롯데홈쇼핑의 사옥 매입에 대한 갈등에서 1패를 당했다.31일 양사에 따르면 태광산업이 제기한 롯데홈쇼핑의 사옥 매입 관련 이사회 결의 효력정지 가처분신청이 법원에서 기각됐다. 이번 가처분은 태광산업이 지난주에 서울남부지방법원에 제기한 것이다.&nbs
2023-08-31 강필성 기자 -
에프알엘코리아, 안전보건경영시스템 국제표준 'ISO45001' 인증 획득
유니클로의 한국 사업을 운영하는 에프알엘코리아가 국제 표준 안전 보건 경영 시스템 인증인 ‘ISO45001’을 취득했다고 31일 밝혔다.‘ISO45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 International Organization for Standardization)에서
2023-08-31 김보라 기자 -
레뱅, 프랑스 보드카 ‘디바인’ 2종 국내 단독 출시
수입 주류 전문기업 레뱅은 주류 소비 트렌드 변화의 바람에 발맞춰 30년 전통의 프랑스 보드카 ‘디바인’을 한국에 단독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디바인 보드카는 프랑스 북부 알자스 지방에서 철저하게 지켜지며 전해 내려온 전통 방식으로 제조된다. 프랑스 내에서
2023-08-31 강필성 기자 -
'곰표'로 싸우던 제주맥주-세븐브로이 '울상'… 대한제분만 웃었다
‘곰표 밀맥주’를 둘러싼 2분기 제주맥주-세븐브로이맥주의 갈등이 ‘어부지리(漁父之利)’로 끝났다. ‘곰표 밀맥주’의 흥행을 기대했던 제주맥주는 기대만 못한 성적표를 받았고 후속제품 ‘대표 밀맥주’를 내놨던 세븐브로이맥주는 반토막 난 매출을 기록했다. 이 과정에서 유일하
2023-08-31 강필성 기자 -
롯데리아, 외식 불모지 미얀마 진출 10년… 제2의 동남아 MF 중심국으로 육성
1979년 국내 최초로 문을 연 'K버거' 원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해외시장 개척에 주력한다. 최근 성장세가 두드러진 미얀마 시장을 롯데리아는 동남아 마스터프랜차이즈(MF) 중심국으로 육성한다는 방침이다. 갈수록 경쟁이 치열해지는 국내 시장에만 머무르다간 성장을 이어
2023-08-31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더후 '천기단' 13년만에 리뉴얼… 中 시장 정조준
LG생활건강은 럭셔리 궁중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이하 더후)의 대표 제품인 ‘천기단’을 리뉴얼 하고 오는 9월 중국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 제품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더후 천기단은 중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제품 중 하나로 2010년 1월 첫 출시
2023-08-31 김보라 기자 -
롯데칠성음료, 사회공헌 브랜드 'W.A.V.E' 선포
롯데칠성음료는 31일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기 위해 사회공헌 통합 브랜드를 선포했다.롯데칠성음료는 '사람과 자연을 소중히 여기고, 맑고 깨끗한 세상을 만들어 나갑니다'라는 미션 실천을 위해 그동안 다양하게 운영돼 왔던 대내외 활동을 사회공헌 브랜드 '물결 ; The W
2023-08-31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