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년 여성 기억력 개선에 도움"… 정관장, '화애락 와이즈미' 출시

    정관장의 중년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화애락’이 여성들의 기억력 개선을 위한 효능 특화 신제품 ‘화애락 와이즈미’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여성 건강기능식품 리딩 브랜드로 건강고민별 라인업으로 재편한 화애락은 이번 ‘화애락 와이즈미’ 출시를 계기로 두뇌 건강 시장에

    2023-08-30 김보라 기자
  • 락앤락, 신임 사장에 이영상 전 투썸플레이스 대표 선임

    락앤락이 신임 사장으로 이영상 전 투썸플레이스 대표를 선임했다고 30일 밝혔다.이영상 사장은 한국산업리스, 로디아 폴리아마이드, 보루네오 가구, AIG손해보험, 오비맥주 등을 거쳤고 2019년 6월부터 4년간 투썸플레이스 대표이사를 역임했다.이 사장은 락앤락 대주주인

    2023-08-30 김보라 기자
  • 길어지는 '5호선 편의점 운영권' 입찰 협상… 세븐일레븐의 선택은

    세븐일레븐이 지하철 5호점 내 편의점 점포 운영권에 대한 협상을 두고 장고(長考)에 들어갔다. 임차료 대비 아쉬운 수익성에 대한 의문부호를 해소하기 위한 고민으로 풀이된다.3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세븐일레븐은 서울교통공사가 공모한 지하철 5호선 편의점 브랜드전문점 네트

    2023-08-30 조현우 기자
  • 하이트진로, 나물 가공 및 유통 스타트업 ‘엔티’ 후속 투자

    하이트진로가 스타트업을 발굴에 이어 후속 투자도 활발히 모색하고 있다.하이트진로는 나물 가공 및 유통 플랫폼 ‘나물투데이’를 운영하는 스타트업 ‘엔티’에 후속 투자했다고 30일 밝혔다. ‘나물투데이’는 제주도, 울릉도 등 전국 각지 농가와 계약을 맺고 계약재배

    2023-08-30 강필성 기자
  • [Daily New유통] 빙그레, 동아오츠카, GS리테일 外

    ◇ 신세계인터내셔날, 美 액티브웨어 뷰오리 국내 독점 유통신세계인터내셔날은 미국에서 급부상 중인 액티브웨어 브랜드 뷰오리(vuori)와 국내 독점 유통 계약을 체결하고 다음달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9월1일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

    2023-08-30 김보라 기자
  • 어린이 고객 모시기 나선 신세계 경기점… “아동 매출 비중 1위”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이 어린이 고객 모시기에 나선다.신세계 경기점은 다음달 2일부터 벼룩시장의 일종인 ‘카부트 세일’, 아동 장르 할인 행사인 ‘골드 키즈 위켄드’를 선보이는 등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한다고 30일 밝혔다. 신세계 경기점이

    2023-08-30 강필성 기자
  • 이마트, 추석 명절 앞두고 ‘키친 페스티벌’ 진행

    이마트가 추석 명절을 한 달여 앞두고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명절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대대적인 주방용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이마트는 오는 31일부터 9월 13일까지 2주간 ‘이마트 키친 페스티벌’을 열고 ‘카테고리 내 교차 2+1’, ‘15대 브랜드 통합 할인’

    2023-08-30 강필성 기자
  • 롯데아울렛 파주점, 맛집 총집합 ‘테이스티 그라운드’ 오픈

    롯데백화점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 A관 3층을 전면 리뉴얼해 1225㎡(약 370평) 약 300석 규모의 차별화된 시그니쳐 F&B 공간인 ‘테이스티 그라운드(Tasty Ground)’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테이스티 그라운드’는 롯데백화점이

    2023-08-30 강필성 기자
  • 롯데마트·슈퍼, 공구 프레젝트 2차 ‘온리원딜’ 개시

    롯데마트와 슈퍼는 오는 31일 물가 안정을 위한 공동구매 프로젝트 ‘온리원딜’ 2차 상품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온리원딜’ 상품은 롯데마트와 슈퍼가 고객의 장바구니 부담을 줄이고자 소비자의 선호도가 높은 상품을 선정, 가성비에 초점을 두고 개발해 선보이는 프로젝트

    2023-08-30 강필성 기자
  • 롯데온, 백년가게·백년소공인 돕는 ‘동행축제’ 진행

    롯데온이 ‘백년가게·백년소공인’의 우수성을 알리며 동반성장에 나선다.롯데온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함께 30일부터 다음 달 27일까지 '2023 동행축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롯데온이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의 ‘백년가게 및 백년소공인 온라인

    2023-08-30 강필성 기자
  • 롯데하이마트, 초중고 전자제품 자원 순환 교육 진행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9월 말까지 초중고 학교 10곳 대상으로 전기·전자제품 자원순환 교육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E-순환거버넌스'에서 주관하는 전기·전자제품 자원순환 교육 프로그램인 ‘E-순환학교’에 참여해 진행하는 교육이다. E-순환거버넌

    2023-08-30 강필성 기자
  • 백화점 업계, 추석 앞두고 수산물 선물세트 할인 나서

    백화점 업계가 국내산 수산물 추석 선물세트 할인 판매에 앞장섰다.29일 백화점 업계에 따르면 주요 백화점 3사는 앞다퉈 수산물 추석 선물세트 할인을 시작했다.신세계백화점은 오는 30일부터 제주산 은갈치, 옥돔을 비롯 전남 영광 굴비, 완도 멸치 등 수산물 세트 24종을

    2023-08-29 강필성 기자
  • 베트남서 물류로 맞붙는 '롯데-신세계'… 이마트, 온라인 바로배송 확대

    이마트가 베트남 지역 배송 확대에 나선다. 앞서 롯데마트가 2시간 배송 서비스를 론칭한 만큼 물류를 활용한 배송 경쟁이 심화될 전망이다.2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이마트 베트남 살라점은 지난 21일부터 배송 지역 확대에 나섰다. 지난해 12월 정식 오픈 이후 투득시 일부

    2023-08-29 조현우 기자
  • 우윳값 줄인상 신호탄… 서울우유, ‘나100%우유’ 출고가 3% 인상

    국내 흰우유를 대표하는 서울우유의 대표제품 가격이 오른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오는 10월1일부터 대형할인점에 납품하는 서울우유 ‘나100%우유’ 1000mℓ 제품의 출고가를 3% 수준으로 인상한다고 29일 밝혔다. 이에 따라 해당 제품 가격은 대형할인점 기준

    2023-08-29 최신혜 기자
  • 허영인 SPC 회장 "가루쌀 활용 다양한 베이커리 품목 개발할 것"

    허영인 SPC 회장이 국내 쌀 소비 촉진을 위한 적극적 행보에 나섰다. 허 회장은 평소 경영 방침으로 상생을 강조하며 고창‧논산 수박, 해남 초당옥수수 등 지역 농산물을 활용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SPC는 쌀 소비 촉진 정부 사업에 협력하기 위해 ‘가루쌀’

    2023-08-29 최신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