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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바 '워터풀 톤업 선크림' 론칭하자마자 억대 매출 달성
달바는 신제품 ‘워터풀 톤업 선크림 퍼플(비건 퍼플 선크림)’이 올리브영 런칭과 동시에 약 5000개 이상이 판매되며 억대 매출을 달성했다고 6일 밝혔다.워터풀 톤업 선크림은 핑크빛 글로우 톤업 광채로 인기를 모으며 지난 12월 2023 올리브영 어워즈 썬케어 부문 M
2024-02-06 문은혜 기자 -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핵심 소재 '림파낙스', 림프 활성화 개선"
아모레퍼시픽은 고려대학교 기계공학과와 공동 연구를 통해 림프관 활성이 피부 건강에 미치는 영향과, 발효 인삼 소재에 의한 피부 림프 활성화 개선 가능성을 최초로 밝혀냈다고 6일 밝혔다. 랩온어칩(Lab-on-a-chip) 기술을 이용해 피부 노화 및 항상성 유
2024-02-06 문은혜 기자 -
내츄럴엔도텍 화장품 브랜드 니들리, 2024 서울 패션위크 '라이' 패션쇼 지원
건강기능식품 기업 내츄럴엔도텍의 화장품 브랜드 니들리(NEEDLY)가 지난 3일 서울 중구에 있는 DDP(동대문 디자일 플라자)에서 열린 2024년 서울 패션위크 디자이너 브랜드 라이(LIE) 패션쇼 행사를 지원했다고 6일 밝혔다.니들리는 불필요한 성분을 배제해 어떤
2024-02-06 최영찬 기자 -
"올리브영 입점만 하면 대박"… '매출 100억' 브랜드 30% 늘어
올리브영이 한국 신생 뷰티 브랜드와 중소기업 브랜드를 육성하는 ‘K뷰티 인큐베이터’임이 다시 한번 확인됐다.6일 CJ올리브영에 따르면 입점 브랜드 중 2023년 100억원 이상의 연 매출을 기록한 ‘100억 클럽’ 브랜드 수가 전년 동기보다 30%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
2024-02-06 문은혜 기자 -
[pick플] 환경에 진심… 이명화 아모레퍼시픽 부장 "지속가능한 소비, 당연한 의무이자 과제"
‘pick플’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기 위해 치열하게 고민하고 기획하는 유통인들을 문은혜 기자가 현장에서 직접 만나보는 코너입니다. 제품 하나, 서비스 하나에 녹아있는 유통인들의 피, 땀, 눈물을 담아봅니다.<편집자주>“모든 변화는 작은 것에서부터 시작한다.
2024-02-05 문은혜 기자 -
윤윤수 휠라 회장, 프리미엄 라인 'FILA+'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레브 탄주'와 서울서 회동
휠라는 윤윤수 휠라 회장과 한국을 찾은 레브 탄주(Lev Tanju) 팔라스 창립자 겸 FILA+(휠라플러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D)가 지난 1일 만나 글로벌 프리미엄 라인 FILA+와 관련된 논의를 가졌다고 5일 밝혔다.이번 만남은 레브 탄주 CD의 방한으로 성사
2024-02-05 문은혜 기자 -
성기학 영원아웃도어 회장 "루게릭병 환자 지원에 5천만원 기부"
영원아웃도어는 서울 중구 소재의 영원무역 명동 빌딩에서 성기학 회장과 승일희망재단 공동대표이자 노스페이스 홍보대사인 션이 참여한 가운데,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영원아웃도어가 전달한 5000만원의 기부금은 승일희망재단이 올해 12월 개원을 앞두고 있는
2024-02-05 문은혜 기자 -
에이피알 '부스터 프로', 출시 3개월만에 누적 판매량 10만대 돌파
에이피알 ‘부스터 프로’가 출시 3개월만에 누적 판매량 10만대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부스터 프로는 에이피알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이 브랜드 론칭 이래 에이피알이 쌓아온 뷰티 디바이스 관련 기술 노하우가 집대성된 제품이다. ‘6 in 1
2024-02-05 문은혜 기자 -
아모레퍼시픽, 서성환 선대회장 탄생 100년 기념 전시… 800여점 소장품 전시
아모레퍼시픽은 창업자 서성환 선대회장 탄생 100년 기념 전시 ‘아모레퍼시픽 서성환 100년 | 1924-2024’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지난 2월 1일 개막한 이번 전시는 올해 12월 27일까지 경기도 오산 ‘아모레 뷰티 파크’ 내에 있는 ‘아모레퍼시픽
2024-02-05 문은혜 기자 -
코스맥스그룹, 바이오 초격차 역량 확보 나서… ‘코스맥스 BF’ 발족
코스맥스그룹이 그룹 내 역량을 총동원해 생물 자원을 활용한 바이오 초격차 기술력 확보에 나선다. 코스맥스그룹은 그룹 내 바이오 소재 개발 연구 연합체인 '코스맥스BF(Bio Foundry)'를 발족했다고 5일 밝혔다.코스맥스BF는 △코스맥스BTI R&I
2024-02-05 문은혜 기자 -
LG생활건강, CNP모델에 걸그룹 '베이비몬스터' 발탁
LG생활건강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의 모델로 걸그룹 베이비몬스터를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지난해 11월 데뷔 이후 보컬은 물론 랩, 퍼포먼스, 비주얼까지 모두 압도적 역량을 겸비해 차세대 K팝 기대주로 평가 받는 베이비몬스터의 이미지가
2024-02-02 문은혜 기자 -
2년 연속 PGA쇼 참가한 코오롱FnC ‘왁’… 미국 온∙오프라인 시장 공략 나선다
코오롱FnC의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WAAC)’은 2024 PGA 쇼 참가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미국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고 2일 밝혔다. 왁은 지난 1월 24일부터 26일(현지시간)까지 미국 플로리다 주 올랜도에서 열린 세계 최대 골프 박람회 '
2024-02-02 문은혜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설 앞두고 585억원 규모 협력사 대금 조기 지급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설 명절을 앞두고 585억원 규모의 거래 대금을 협력사에 조기 지급한다고 2일 밝혔다.이번 지급 대상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의 9개 계열사에 원부자재, 용기, 제품 등을 공급하는 900여 개 협력사다. 오는 2월 12일까지 지급 예정이던 585억원 규모의
2024-02-02 문은혜 기자 -
[Weekly New패션] "특가로 설빔 마련해볼까"… 패션 온라인몰 할인전 '주목'
다가오는 설을 앞두고 패션업계가 자사몰을 통해 ‘설빔’ 수요 공략에 나섰다. 의류부터 잡화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특가로 선보인다. 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SSF몰은 수입해 판매하는 럭셔리 의류∙잡화를 최대 50% 할인에 나섰다.버버리
2024-02-02 문은혜 기자 -
예견된 중국 부진… 아모레∙LG생건, 올해 탈중국 전략 뜯어보니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이 업계 예상대로 지난해 중국 매출 부진으로 인해 전체 실적에 타격을 입었다. 문제는 올해도 중국 내 소비 침체가 이어질 전망이라는 것이다. 예견된 악재인 만큼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은 올해 글로벌 사업 재편에 사활을 건 상황이다.
2024-02-01 문은혜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