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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맥스, 일본 최대 뷰티박람회 ‘코스메위크’ 2년 연속 참가
글로벌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기업 코스맥스의 일본 법인인 코스맥스재팬은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일본 도쿄 빅사이트에서 열린 '코스메위크 도쿄 2024'에 2년 연속 참가했다고 23일 밝혔다.코스메위크는 일본 최대 규모 뷰티 박람회다. 올해 전시회에는 전 세
2024-01-23 문은혜 기자 -
LF 헤지스골프, 임진희 선수 후원계약 체결… 글로벌 공략 가속화
헤지스골프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소속 선수 임진희 프로와 이채은2 프로의 공식 의류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임진희 선수는 올해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 나설 예정이다. 올해 출전하는 모든 경기에서 헤지스골프의 의류를 착용해 국내 뿐
2024-01-23 문은혜 기자 -
실적 맥 못추는 LG생활건강, '더 후'가 되살아나야…
LG생활건강의 지난해 영업이익이 전년 대비 30% 이상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경기침체로 인해 국내는 물론이고 화장품 매출의 상당한 비중을 차지하는 중국 실적이 부진해지면서 큰 타격을 입었다. 부진을 만회하기 위해 ‘더 후’를 13년 만에 리뉴얼하고 다시 중
2024-01-22 문은혜 기자 -
아모레퍼시픽 더마 브랜드 ‘에스트라’, 베트남 온·오프라인 진출
아모레퍼시픽의 더마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가 베트남 시장에 진출한다.에스트라는 22일 베트남 최대 온라인 쇼핑 플랫폼 ‘쇼피(Shopee)’ 브랜드관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어 베트남 현지 오프라인 멀티 브랜드 스토어인 ‘뷰티 박스(Beauty Box)’ 17개
2024-01-22 문은혜 기자 -
삼성물산 준지, "파리를 반짝이다" 24FW시즌 컬렉션 진행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글로벌 브랜드 준지(JUUN.J)는 지난 19일 오후 1시, 프랑스 파리 그르넬 29번가(29 QUAI DE GRENELLE)에 위치한 차고(Garage) 건물에서 ‘24년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파리의 상징인 에
2024-01-21 강필성 기자 -
LG생활건강X네이버, 새해 첫 ‘레드위크’ 개최… 역대급 할인
LG생활건강은 22일부터 28일까지 단 7일 동안 LG생활건강의 화장품, 생활용품, 음료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72% 할인 가격에 판매하는 ‘레드위크(Red Week)’ 행사를 연다고 21일 밝혔다.네이버 LG생활건강샵, CNP, 코카-콜라 등 네이버쇼핑 내 각종 L
2024-01-21 강필성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남성복 ‘맨온더분’ 파리 진출… 해외 유통망 확대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자체 남성복 브랜드 맨온더분(MAN ON THE BOON)이 프랑스 파리 패션시장에 진출했다고 19일 밝혔다.맨온더분은 ‘2024 FW 파리 패션위크’ 기간에 맞춰 오는 24일까지 프랑스 마레지구에 위치한 ‘로메오 쇼룸’에서 전 세계 패션인들을 대상으
2024-01-19 문은혜 기자 -
형지 샤트렌, 젊은층 니즈 반영한 '영마인드 프리미에' 라인 출시
패션그룹형지가 전개하는 여성캐주얼 샤트렌이 영 마인드(Young Mind) 고객을 사로잡기 위한 ‘프리미에(Premiere)' 상품 라인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프리미에 라인은 젊어 보이는 상품을 찾는 고객 니즈를 만족시키는 동시에 타깃 고객의 연령을 낮추기 위해
2024-01-19 문은혜 기자 -
[Weekly New패션] 새해에는 운동을, 디자인∙기능 다잡은 상품은
새해 들어 운동을 결심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자 이들을 겨냥한 기능성 제품들도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 1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LF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은 최근 크로스핏과 피트니스에 특화된 기능성 트레이닝화 ‘나노 X4’를 출시했다.올해 14번째 시리즈로
2024-01-19 문은혜 기자 -
미국판 올리브영 '울타뷰티'에 한국 제품이?… 아모레퍼시픽 선견지명 통했다
미국판 올리브영인 ‘울타뷰티(ULTA beauty)’ 판매랭킹에 국내 브랜드가 올라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해 아모레퍼시픽이 인수한 코스알엑스의 스킨케어 제품이다. 미국으로 수출되는 K뷰티 브랜드가 점차 늘어나는 상황에서 고무적이라는 평가가 나온다.18일 관련업계에 따
2024-01-18 문은혜 기자 -
한섬, 파리 패션위크 11회 연속 참가… "글로벌 브랜드로 발돋움"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 기업 한섬은 자사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시스템옴므’가 ‘2024년 F/W 파리 패션위크’에 참가해 단독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파리 패션위크는 뉴욕, 런던, 밀라노 패션위크와 함께 세계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패션 마켓으로
2024-01-18 문은혜 기자 -
‘패션’ 부진 ‘뷰티’로 채운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지난해 패션에서의 부진을 화장품으로 일부 만회한 모습이다. 고물가로 인한 ‘스몰럭셔리’ 바람이 불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니치향수와 같은 고마진 수입화장품 판매에 집중했다. 그 결과 뷰티 실적이 호조를 보이면서 지난해 4분기 전체 영업이익을 견인한 것으로
2024-01-17 문은혜 기자 -
CJ그룹 내 위상 커진 올리브영, 사내복지기금 '170억원' 출연
CJ올리브영이 지난해 출연을 약속했다가 돌연 취소한 사내근로복지기금을 올해 규모를 키워 다시 내놓기로 하면서 그 배경에 업계 관심이 쏠린다. 16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CJ올리브영은 올해 안에 170억원의 자금을 사내근로복지기금으로 분할 출연할
2024-01-16 문은혜 기자 -
"잠재력 있는 시장 공략" 네이처리퍼블릭, 중동 진출 재정비
네이처리퍼블릭 중동 시장 진출 재정비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오프라인 비즈니스 노하우를 통한 상징성 있는 오프라인 매장 오픈으로 시장 개척에 나선다는 계획이다.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 2018년 사우디아라비아에 첫 매장을 오픈한 이래로 바레인, 오만 등 중동지역에만 최
2024-01-16 문은혜 기자 -
올리브영·다이소 화장품 잘나가자, 웃음 짓는 콜마∙코스맥스
고물가에 따른 소비침체로 중소 브랜드들의 저렴한 메이크업 제품 인기가 높아지자 한국콜마와 코스맥스가 웃음짓고 있다. 중소 화장품 업체 중 자체 생산시설을 갖춘 곳은 거의 없어 한국콜마와 코스맥스에 ODM·OEM형태로 제품 생산을 위탁할 수 밖에 없기 때문이다. 이에 지
2024-01-15 문은혜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