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한킴벌리·SKT, ESG 강화 맞손 … 산림복구·자원순환 협력
유한킴벌리는 SK텔레콤과 ESG경영 강화를 위한 포괄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유한킴벌리와 SKT는 다양한 ESG 사업 및 프로그램을 공동 기획·추진함으로써 ESG경영 실천을 강화하고, 환경사회의 지속가능성을 높이는 데 앞장서는 데 협력할 것을 약
2025-09-25 김보라 기자 -
무신사-코스맥스, 차별화 제품 개발 … "K뷰티 경쟁력 높인다"
무신사가 글로벌 화장품 ODM(연구·개발·생산) 기업 코스맥스와 손잡고 뷰티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차별화된 제품 개발을 추진하기 위한 전략적 협력에 나선다.무신사는 최근 서울 성동구 성수동 본사에서 코스맥스와 전략적 제휴를 위한 양해각서(MOU) 체결식을 진행했다고 2
2025-09-25 김보라 기자 -
무신사, 단독 선론칭 플랫폼 자리매김 … 'MZ 뷰티 성지' 굳힌다
무신사 뷰티가 단독 선론칭 플랫폼으로 빠르게 입지를 굳히고 있다.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유통 전략과 MZ세대 중심의 고객층을 기반으로 글로벌 프래그런스부터 대형 브랜드 협업까지 다양한 신제품을 가장 먼저 선보이며 업계 주목을 끌고 있다.24일 무신사에 따르면 올해 상
2025-09-24 김보라 기자 -
[단독] 금값 폭등에 '로이드'도 백기 … 29일부터 가격 인상
국제 금 시세가 사상 최고치에 근접하며 주얼리 업계가 잇따라 가격을 올리고 있다. 국내외 주요 브랜드들이 원가 부담을 이유로 가격 조정에 나서면서 소비자 부담이 커질 전망이다.24일 업계에 따르면 이월드의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는 반지를 오는 29일부터, 팔찌는 10월1
2025-09-24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 세계화장품학회서 6건 발표 … 글로벌 R&D 성과 가시화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 15~18일 프랑스 칸(Cannes)에서 열린 ‘제35회 세계화장품학회(IFSCC Congress 2025)’에 참가해 총 6건의 연구 결과를 포스터 발표로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세계화장품학회는 매년 전세계 화장품 전문가와 연구자들이 참여해
2025-09-24 김보라 기자 -
추석 음식 뒤엔 구강 관리 필수 … 한국P&G '오랄비', 이마트서 기획전
가족과 함께 다양한 음식을 나누는 추석은 구강 건강에 특히 주의가 필요한 때다. 떡이나 한과처럼 당분과 기름기가 많은 명절 음식은 치아에 오래 남아 세균 증식을 촉진하기 쉬워 평소보다 꼼꼼한 관리가 요구되기 때문이다. 23일 건강보험심사평가원 통계에 따르면 ‘잇몸병’은
2025-09-23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내년 매출 4.4조 전망 … 영업이익률 10% 이상 목표
아모레퍼시픽이 내년 사업연도 연결기준 매출액을 4조4000억원으로 전망한다고 23일 공시했다.아모레퍼시픽의 2026 사업연도는 올해 7월1일부터 내년 6월30일까지다.아모레퍼시픽은 "연결 매출액 전망은 당사의 최근 영업실적 및 경영 계획에 따라 합리적이고 성실하게 작성
2025-09-23 김보라 기자 -
LF '던스트', 美 홀세일 매출 2배 ↑ … "K패션 저력 입증"
LF 자회사 씨티닷츠의 ‘던스트’가 홀세일 비즈니스를 기반으로 미국 시장에서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며 K패션의 저력을 입증하고 있다.23일 씨티닷츠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던스트의 홀세일 기반 미국 시장 B2B 매출은 전년 대비 110%, 북미 전체는 100% 성장을 기
2025-09-23 김보라 기자 -
코스맥스, 韓 최초 화장품 올림픽본상 수상 … "연구 경쟁력 입증"
화장품 ODM(연구·개발·생산) 기업 코스맥스가 세계적인 화장품 학술대회에서 최초·최다 성과를 냈다. 코스맥스는 지난 15일부터 18일(현지시간)까지 프랑스 칸에서 열린 세계화장품학회(IFSCC, International Federation of Societi
2025-09-23 김보라 기자 -
락앤락, 제주서 환경정화 캠페인 '러브 포 제주' 전개 … ESG 강화
락앤락은 제주 지역에서 2박3일간 진행된 환경정화 캠페인 ‘러브 포 제주(Love for Jeju)’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2일 밝혔다.락앤락은 ‘환경과 사람을 생각하는 기업’이라는 기치(旗幟) 아래 환경과 사람을 보호하기 위한 다양한 ESG 활동을 글로벌로 전개하고
2025-09-22 김보라 기자 -
LF '히스 헤지스', 90년생 벤자민 브라운 글로벌 디렉터 영입
LF의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가 전개하는 서브 라인 ‘히스 헤지스(HIS HAZZYS)’는 이번 FW 시즌부터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벤자민 브라운(Benjamin Brown)’을 영입했다고 22일 밝혔다.벤자민 브라운은 90년생 한국계 미국인으로, 에메 레온 도르
2025-09-22 김보라 기자 -
무신사, 추석 연휴 앞두고 정산 대금 1650억 조기 지급
무신사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입점 브랜드를 위한 정산 대금을 앞당겨 지급한다고 22일 밝혔다.무신사는 현재 팀무신사가 운영하고 있는 무신사 스토어, 29CM(이십구센티미터), 무신사 엠프티, 무신사 글로벌 스토어에 입점된 중소 규모 파트너 브랜드를 위한 정산 대금을 조
2025-09-22 김보라 기자 -
윤상현 콜마홀딩스 부회장, 경영권 갈등에 "잘 풀어가려고 노력 중"
콜마그룹 경영권 분쟁의 핵심 당사자인 윤상현 콜마홀딩스 부회장이 공개 석상에서 처음으로 갈등 상황과 관련한 입장을 내놨다. 윤 부회장은 "잘 마무리하려고 하고 있다"며 해소 의지를 드러냈다.윤 부회장은 19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아마존 뷰티 인 서울 2025 행사에
2025-09-19 김보라 기자 -
K-뷰티 열풍 뒤엔 무엇? … 화장품 리더들이 말하는 성공 공식은
세계 곳곳에서 K-뷰티 열풍이 거세다. 올해 상반기 한국 화장품 수출액은 55억달러(약 7조6373억원)로 전년보다 14.8% 늘며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 특히 아마존을 통한 판매도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면서 메이드 인 코리아(Made in Korea) 화장
2025-09-19 김보라 기자 -
무신사, 티몰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中 MZ세대 공략
무신사가 중국 최대 B2C 이커머스 플랫폼 ‘티몰(Tmall)’에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현지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이번 온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은 무신사와 중국에 본사를 둔 안타 그룹의 합작 법인 ‘무신사 차이나(공식 명칭: 무신사상해상무유한책
2025-09-19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