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신사, 7년 만에 BI 전면 리뉴얼 … "K패션 대표 플랫폼 위상 강화"

    무신사가 2018년 이후 7년만에 새로운 스토어 로고와 브랜드 아이덴티티(BI·Brand Identity) 체계를 공개했다.무신사는 22일 새롭게 달라진 무신사 스토어(MUSINSA STORE) BI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기존에 영문 대문자 ‘MUSINSA’로 쓰였던

    2025-10-22 김보라 기자
  • 시코르, 22일부터 '시코르데이' 개최 … 회원별 최대 15% 할인

    시코르는 22일부터 26일까지 단 5일간 풍성한 혜택을 담은 ‘시코르데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시코르데이는 신규회원부터 기존회원까지 모두를 위한 선물을 준비했다. 시코르 매장에서는 프랜즈등급은 10% 할인(최대 2만원), VIP등급은 15% 할인(최대 3만원), VVI

    2025-10-22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백화점·면세점 판촉직 대상 희망퇴직 단행

    LG생활건강이 뷰티사업부 판매판촉직을 대상으로 희망퇴직을 단행한다. 21일 업계에 따르면 LG생활건강의 희망퇴직은 면세점·백화점 등에서 근무하는 BA(뷰티어드바이저)·BC(뷰티컨설턴트)·ES(에스테틱스페셜리스트) 정규직 중 만 35세 이상(1990년 12월 3

    2025-10-21 김보라 기자
  • 유한킴벌리, 베트남 육아용품 시장 진출 … '그린핑거 베베그로우' 독점 공급

    유한킴벌리가 베트남 육아용품 시장에 본격 진출하며, 육아용품 사업 확장의 교두보를 확보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를 위해 유한킴벌리는 현지 수출입 전문기업인 람하SG와 오는 2035년까지 자사 육아용품 브랜드 ‘그린핑거 베베그로우’ 제품들을 베트남 전역에 독점 공급하는

    2025-10-21 김보라 기자
  • 헤라, 한큐·미츠코시 잇단 입점 … "日 럭셔리 화장품 시장 공략"

    아모레퍼시픽의 헤라가 일본 주요 백화점인 한큐, 미츠코시에 공식 입점하며 글로벌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21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헤라는 지난 2023년 7월 일본 진출 이후, 백화점 팝업 스토어 운영을 통해 브랜드를 알리며 현지 소비자 반응을 검증해 왔다.

    2025-10-21 김보라 기자
  • 한국콜마, 'AI 팩토리' 과제 선정 … K-뷰티 제조 혁신 이끈다

    한국콜마가 정부가 주도하는 인공지능(AI) 팩토리 얼라이언스 사업에 화장품 기업 중 유일하게 주관기업으로 선정됐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스마트팩토리(자동화)를 넘어 AI 팩토리(자율화)를 완성하며 K-뷰티 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한 단계 끌어올릴 계획이다.한

    2025-10-20 김보라 기자
  • 무신사, 티몰 입점 2주 만에 거래액 5억 돌파 … "中 MZ세대 홀렸다"

    무신사가 지난달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티몰(Tmall)’에 문을 연 ‘무신사 스탠다드’ 플래그십 스토어가 현지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빠르게 시장에 안착했다.20일 무신사에 따르면 무신사 스탠다드 플래그십 스토어는 오픈 2주(9월19일~10월3일)만에 거

    2025-10-20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울릉도 최초 먹는샘물 ‘울림워터’ 경주 APEC에 9만6천병 협찬

    LG생활건강이 이달 말 경북 경주시에서 열리는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에 ‘휘오 울림워터’ 9만6000병을 지원한다고 19일 밝혔다.LG생활건강과 울릉군의 합작법인이며 울림워터를 생산하는 울릉샘물은 지난 15일 APEC 공식 협찬사로 최종 선정

    2025-10-19 최신혜 기자
  • 기온 떨어지자 아우터 '불티' … W컨셉, 겨울 옷 선판매

    W컨셉은 절기상 찬 이슬이 맺히기 시작한다는 ‘한로(寒露, 8일)’ 이후 아우터 판매량이 급증했다고 19일 밝혔다.W컨셉이 지난 8일부터 15일까지 매출 데이터를 분석해 보니, ‘아우터’ 매출이 전년 같은 기간 보다 40% 증가했다. 퍼, 패딩, 점퍼 등 보온성이 높은

    2025-10-19 김보라 기자
  • 아디다스, 서울시와 '서울아 운동하자' 캠페인 … 동대문구 풋살장 재개장

    아디다스코리아는 서울시와 함께 ‘서울아 운동하자’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동대문구 휘경2수변공원 풋살장을 재개장했다고 17일 밝혔다.이번에 재개장한 풋살장은 지난해 폭설로 천장 트러스와 지지하던 펜스가 파손되며 운영이 일시 중단됐으나, 재정비 과정을 거쳐 보다 안전하고

    2025-10-17 김보라 기자
  • 에스티로더 1.3조 베팅했는데 … '닥터자르트' 해브앤비, 올해도 적자

    에스티로더컴퍼니즈(에스티로더)가 1조원 넘게 투입해 인수한 한국 화장품사 해브앤비가 적자의 늪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한때 닥터자르트로 글로벌 시장을 휩쓸던 K뷰티 대표 브랜드가 글로벌 자본 아래서 동력을 잃어가고 있다.17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해브

    2025-10-17 김보라 기자
  • [Weekly New뷰티] 고물가 시대에 더 빛난다, 가성비 화장품 사볼까

    고물가와 경기 침체 속 합리적 소비가 일상화되면서 화장품 시장에도 가성비 바람이 불고 있다. 최근 다이소·이마트 전용 라인을 중심으로 1만원 이하 고효능 콘셉트의 신제품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17일 업계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의 스킨케어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는 다이

    2025-10-17 김보라 기자
  • [뉴데일리 창간 20년] 김병훈 에이피알 대표 "가치 있는 보도와 함께한 20년, 꾸준한 성장 기원"

    뉴데일리의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20년 동안, 국내외 크고작은 소식들을 독자들에게 전달하시기 위해 많은 분들이 크나큰 노력을 기울이셨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또한, 저희 에이피알에 보여주신 따뜻하고 긍정적인 관심에

    2025-10-16 김보라 기자
  • [뉴데일리 창간 20년] 김승환 아모레퍼시픽 사장 "20년의 신뢰, 더 큰 도약 응원"

    창간 20주년을 맞은 뉴데일리의 뜻깊은 여정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신뢰받는 언론으로서 더 큰 발전과 도약을 이어가시길 응원하겠습니다.

    2025-10-16 김보라 기자
  • W컨셉, '더블유 스타일런' 전격 취소… "참여자 안전 최우선"

    W컨셉이 11월 8일 서울 여의도공원 일대에서 열 예정이던 러닝 행사 더블유 스타일런(W Style Run) 행사를 취소했다. 16일 W컨셉 관계자는 "참가자분들께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많은 준비를 해왔으나 현 상황에서는 무엇보다 참여자의 안전이

    2025-10-16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