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ily New패션·뷰티] 이니스프리, 럭키슈에뜨, 네파

    ◇ 이니스프리, 친환경 패키지 적용 ‘비자 트러블 스킨케어 세트’ 출시이니스프리는  자연을 위하는 마음을 담아 펄프 몰드를 사용해 플라스틱 폐기물을 저감한 친환경 패키지 세트 ‘비자 트러블 스킨케어 세트(펄프몰드)’를 출시한다. 제품 포장에서

    2021-02-24 김보라 기자
  • [센스있GET] LF 피즈, 올 봄 '위트'를 담았다

    LF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즈’는 유쾌한 감성을 담은 2021 봄·여름 시즌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LF 대표 브랜드 헤지스의 온라인 기반 영(Young) 라인으로 2017년 출발한 ‘피즈’는 MZ세대로부터 두터운 마니아층을 확보, 이에 힘입어 지난해 하

    2021-02-23 김보라 기자
  • [센스있GET] 삼성패션연구소, 올 봄 '편안함·에센셜·플라워프린트'로 여심 공략

    올해 봄여름 시즌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로 집콕 생활과 재택근무가 새로운 일상으로 자리잡으면서 ‘편안함’에 집중된 스타일이 사랑받을 전망이다.23일 임지연 삼성패션연구소장은 “코로나 팬데믹으로 도래한 뉴노멀 시대에서 패션은 포멀과 캐주얼, 홈웨어와 오피

    2021-02-23 김보라 기자
  • 예물 반지 가격 또 인상… '혼수철' 노린 명품업계

    명품 쥬얼리 브랜드들이 봄 혼수철을 겨냥한 듯 줄줄이 가격을 인상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따른 경기 침체에도 아랑곳하지 않는 모습이다.23일 업계에 따르면 불가리는 다음달부터 비제로원링(로즈골드 18k 기준 159만원) 등 반지,

    2021-02-23 김보라 기자
  • 유니클로, '2021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발표… 더 나은 세상 고민

    유니클로의 모기업 패스트리테일링은 지속가능한 조직으로 거듭나기 위한 기업의 비전과 성과를 담은 ‘2021 지속가능경영 보고서’를 23일 발표했다.패스트리테일링은 ‘옷의 힘으로, 우리 사회를 아름답게’라는 지속가능경영 이념 아래 옷을 통해 더 나은 사회를 만들기 위한 노

    2021-02-23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파렌하이트, 안다르, 올리브영

    ◇ 신원 파렌하이트, 새로운 뮤즈 이수혁 선정 신원의 남성복 브랜드 파렌하이트는 브랜드의 새로운 뮤즈로 배우 이수혁과 함께한 2021 S/S 화보를 공개했다. 파렌하이트는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는 이수혁의 깔끔하고 세련된 이미지가 브랜드의 콘셉트에 잘

    2021-02-23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가 품은 '스위스 퍼펙션', 국내외 사업 본격화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지난해 인수한 스위스 명품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 퍼펙션(SWISS PERFECTION)의 사업을 본격화한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22일 자체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 스위스 퍼펙션의 브랜드관을 오픈하고 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

    2021-02-22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려, LF

    ◇ 려, ‘헤리티지 탈모증상완화’ 라인 신규 론칭려는 ‘헤리티지 탈모증상완화’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일상 속 건강 관리에 관심이 많은 현대사회에서 두피도 단순 세정을 넘어 균형 관리가 중요해지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려는 건강한 두피 밸런스를 유지하도

    2021-02-22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 유니클로, 노스페이스, 휠라 外

    ◇ 유니클로, 새학기 맞아 어린이 의류지원 캠페인 실시유니클로는 보육원 아이들의 새학기를 응원하기 위한 의류지원 캠페인을 실시한다.유니클로는 사회복지법인 남산원과 구세군서울후생원을 통해 시설에서 생활하고 있는 미취학 어린이부터 중고등학생까지 약 100여명의 아

    2021-02-19 김보라 기자
  • "코로나 힘들었지만"… 한국콜마·코스맥스 작년 선방

    화장품 업계가 지난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고전 중이지만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제조업자개발생산(ODM) 업체 한국콜마와 코스맥스는 비교적 선방한 성적표를 기록할 전망이다. 주력 사업 화장품을 벗어나 비화장품에 지속적인 투자와 다양

    2021-02-19 김보라 기자
  • "우수 직원 집으로 깜짝선물"… 바디프랜드, '히든 BF' 진행

    바디프랜드가 명절마다 진행하는 특별한 사내 문화 행사가 임직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18일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매년 명절마다 회사의 발전에 기여한 우수 직원을 선정, 직원 몰래 부모님 댁에 안마의자, 라클라우드 등 자사 제품을 선물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

    2021-02-18 김보라 기자
  • LF, 佛 여성복 브랜드 '바쉬' 전개… 럭셔리 포트폴리오 강화

    LF가 2021년 봄·여름 시즌부터 프랑스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바쉬(Ba&Sh)’를 국내 시장에 공식 전개한다고 19일 밝혔다.LF가 프랑스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바쉬 본사와 국내 수입 및 영업에 관한 계약을 체결했다. 현재 전개 중인 수입 패션 브랜

    2021-02-18 김보라 기자
  • 롯데지에프알, 신성장 동력 ‘샬롯 틸버리’·‘까웨’ 론칭

    롯데지에프알이 그동안 패션 업계의 궁금증을 자아내던 신사업 전략을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정준호 롯데지에프알 대표이사는 지난 2년간 수익성이 좋지않은 브랜드의 사업을 종료하는 체질개선을 감행하였고, 동시에 신규 사업 프로젝트를 준비해 왔다.롯데지에프알이 올해 런칭하

    2021-02-18 강필성 기자
  • [센스있GET] 코오롱스포츠, '웨더코트' 선봬… 뉴 아웃도어 룩 제안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더욱 새로워진 ‘웨더코트’를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웨더코트는 코오롱스포츠가 2018년 첫 선을 보인 이후로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출시하고 있는 시그니처 아우터로, 변화 무쌍한

    2021-02-17 김보라 기자
  • [센스있GET] "봄 향기 가득" 베스띠벨리, 2021 S/S 컬렉션 공개

    신원의 여성복 베스띠벨리는 21 S/S 컬렉션을 17일 공개했다. 21 S/S 컬렉션은 파라다이스(Paradise)를 콘셉트로 걱정이나 근심 없이 행복을 누릴 수 있는 봄 향기 가득한 지상낙원을 표현하며 코로나 19로 지치고 힘든 현대 여성을 위한 응원과 힐링의 메시지

    2021-02-17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