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휠라, 밀란패션위크서 '110주년 기념 컬렉션' 공개

    휠라는 세계적인 스타일리스트 케이티 그랜드와 함께한 ‘휠라 110주년 기념 컬렉션’을 오는 28일 밀란패션위크에서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이번 컬렉션은 전 세계 패션피플이 선망하고 Z세대가 추앙하는 패션 스타일리스트와의 이색 협업으로 완성됐다. 브랜드 탄생 110주년

    2021-02-17 김보라 기자
  • 이랜드월드, 무신사와 맞손… 온라인 시장 공략 박차

    이랜드월드와 무신사가 공동 상품기획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골자로 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양사는 지난 16일 서울 마포구 무신사 테라스에서 조만호 무신사 대표, 최운식 이랜드월드 대표이사 및 관련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이날 협약

    2021-02-17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마몽드, 루나, 연작 外

    ◇ 이니스프리, ‘2월 빅세일’ 진행… 최대 60%↓이니스프리는 17일부터 21일까지 새해 첫 빅세일인 ‘2월 빅세일’을 진행한다.‘2월 빅세일’은 이니스프리의 회원이라면 등급에 관계없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이다. 최대 60%

    2021-02-17 김보라 기자
  • 신세계 시그나이트파트너스, 동남아 수퍼앱 '그랩'에 투자

    신세계그룹의 벤처캐피탈(CVC) 시그나이트파트너스는 동남아시아 최대 차량 호출 및 배달·금융서비스 플랫폼그랩(Grab)에 투자했다고 16일 밝혔다.그랩은 2012년 차량 호출 서비스로 시작해 음식 및 식료품 배달, 금융서비스까지 사업을 확장한 동남아시아 대표 수퍼앱이다

    2021-02-16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희망가게' 창업주 공개 모집

    아모레퍼시픽은 아름다운재단과 한부모 여성 창업대출 지원사업 ‘희망가게’의 창업주를 3월 5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25세 이하 자녀(1997년 출생자 까지, 2021년부터 맏자녀 25세 기준 폐지)의 부양을 책임지며, 구체적 창업계획을 가진 중위소득 70%

    2021-02-16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미쏘, 코스맥스

    ◇ 이랜드 미쏘, 에센셜 라인 누적 70만장 판매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가 2021년 첫 컬렉션으로 출시한 ‘에센셜 라인’이 꾸준한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미쏘 ‘에센셜 라인’은 2020년 3월 출시 이후 누적 70만장 판매를 돌파했다. 고

    2021-02-16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 '구호', 요가복 판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미니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는 요가웨어/투마일웨어 캡슐 라인을 최초로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구호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로 달라진 일상에서 소비자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옷이 무엇인지 고민한 결과, 실내 트레이닝부터 가벼운 아웃도어

    2021-02-15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모바일 퍼스트 시동… "올 거래액 2500억 목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언택트 시대 온라인 경쟁력 강화를 위해 모바일 퍼스트 전략에 시동을 건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자체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의 모바일 화면을 7개 전문관으로 리뉴얼했다고 15일 밝혔다. 모바일에 최적화 된 메뉴 구성과 서비스로 고객

    2021-02-15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미샤, 애경산업

    ◇ 미샤 ‘비타씨 앰플’ 리뉴얼 기념 공병 이벤트 진행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탄력 앰플’을 새롭게 출시하고 공병 교환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이벤트는 15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된다. 브랜드에 관계없이 비타민이나 잡티 관리 앰

    2021-02-15 김보라 기자
  • 래코드, ‘RE;CODE by NIKE’ 수익금 5% 기부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업사이클링 브랜드 ‘래코드’가 지난해 공개했던 ‘RE;CODE by NIKE’ 컬렉션의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국제 아동구호 단체 ‘세이브더칠드런 코리아’에 기부한다고 14일 밝혔다.‘RE:CODE by NIKE’는

    2021-02-14 강필성 기자
  •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생리대 ‘기부 라이브’ 최초 실시

    유한킴벌리의 여성용품 브랜드 ‘좋은느낌’이 오는 15일 오전 10시 네이버 쇼핑과 함께 최초로 ‘기부 라이브’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쇼핑은 물론 기부에도 동참할 수 있는 이번 라이브는 고객들에게 좋은느낌 제품의 초특가 혜택과 함께 선한 영향력에 동참할 수 있는 기

    2021-02-14 강필성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세정, 유니클로, 유한킴벌리

    ◇ 세정 웰메이드, 아워 슈퍼 히어로 콘셉트 임영웅 봄 시즌 화보 공개패션기업 세정의 라이프스타일 패션전문점 웰메이드가 모델 임영웅의 반전 매력을 담은 봄 화보를 공개했다.공개된 웰메이드 화보 속 임영웅은 캐주얼한 모습과 세련된 수트 핏을 오가며 다채로운 매력

    2021-02-10 김보라 기자
  • 한국콜마, 보습력 높이는 립스틱 기술 '美 특허' 획득

    한국콜마의 립스틱 제조 기술력이 전 세계 최대 화장품 시장인 미국에서 인정받았다.한국콜마는 최근 '스틱형 화장품 조성물 제조방법(METHOD FOR  PREPARING STICK-TYPE COSMETIC COMPOSITION)'에 대한 미국 특허를 획득했다고

    2021-02-10 김보라 기자
  • [깐깐한 리뷰] 화장품도 비건 열풍… 풀무원건강생활 '브리엔' 써보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으로 안전하고 건강한 먹을거리, 입을거리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비건(Vegan) 열풍이 한창이다. 화장품도 예외가 아니다. 비건 화장품이란 동물 실험을 하지 않고 동물성 성분을 포함하지 않는 화장품을 일컫는다. 세계 비건 화장품

    2021-02-10 김보라 기자
  • "내셔널지오그래픽 판매 호조"… 더네이쳐홀딩스, 작년 역대 최대 실적 기록

    더네이쳐홀딩스가 지난해 연매출 2900억원(연결기준, 부가세 별도)을 돌파하며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주력 브랜드인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제품의 판매 증가가 실적 상승을 이끌었다.더네이쳐홀딩스는 9일 공시를 통해 지난해 매출 2915억원, 영업이익 553억원으로

    2021-02-09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