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왔다" 노스페이스 하이킹 재킷 컬렉션 출시이랜드 후아유, 베어 라인 매출 150%↑… 500억 매출 도전팸퍼스, ‘베이비 드라이 팬티형’ 낮 기저귀 출시
  • ▲ ⓒ노스페이스
    ▲ ⓒ노스페이스
    ◇ "봄이 왔다" 노스페이스 하이킹 재킷 컬렉션 출시

    노스페이스가 아웃도어 활동이 증가하는 봄 시즌을 맞아 ‘하이킹 재킷 컬렉션’을 출시한다. 변덕스러운 기후와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봄철 아웃도어 활동의 필수 아이템이라는 설명이다. 세련된 디자인과 색상을 통해 일상 생활에서는 애슬레저룩, 꾸안꾸룩(꾸민 듯 안 꾸민 듯한 자연스러운 룩)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다.

    ‘하이 마운틴 재킷’은 방수 및 투습 기능이 우수한 드라이벤트(DRYVENT) 소재에 정전기 발생을 최소화하는 도전사 소재까지 적용해 신체를 쾌적하고 안전하게 유지시켜주는 고기능성 제품이다. 색상은 라이트 베이지, 라이트 카키, 차콜 및 블랙 등 총 4가지로 출시돼싿.

    ‘스팁 재킷’은 루즈핏의 세련된 스타일과 배색 디자인 포인트가 특징인 제품으로 간절기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 애슬레저룩 등으로 연출하기 좋다. 핸드 포켓에 가슴 포켓까지 총 4개의 주머니를 통해 넉넉한 수납이 가능하며, 재킷 전면의 고리 장식 및 D자형 링 등의 디테일도 눈에 띈다. 색상은 다크 베이지와 블랙 2종이다.

  • ▲ ⓒ이랜드
    ▲ ⓒ이랜드
    ◇ 이랜드 후아유, 베어 라인 매출 150%↑… 500억 매출 도전

    이랜드 ‘후아유’의 21SS NEW 베어 라인 (일명 스티브)이 1020 MZ 세대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며 매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후아유의 올해 ‘21SS NEW 베어 라인(스티브)’ 매출이 전년 대비 150% 이상 성장했다. 후아유는 올해 스티브 라인으로만 500억원 매출에 도전한다는 각오다.

    ‘베어 라인’은 캘리포니아 그리즐리 베어를 모티브로 론칭 초기부터 있었던 헤리티지 심볼 라인 중 하나다. 2년 전 더 젊고 위트 있는 느낌을 주기 위해 ‘스티브’라는 대중적인 네이밍을 부여하며 세계관을 넓혔다.

    이후 ‘스티브 라인’으로 불리며 MZ세대를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고 점차 알려졌으며 이번 21SS 시즌에는 후아유의 주력 라인으로 자리 잡게 됐다.

    ‘스티브 라인’은 출시 한 달이 안 돼 완판을 기록하고 리오더에 들어가는 스타일이 속출하며 FW의 인기를 계속해서 이어나갈 것으로 회사는 기대하고 있다.
  • ▲ ⓒ한국P&G
    ▲ ⓒ한국P&G
    ◇ 팸퍼스, ‘베이비 드라이 팬티형’ 낮 기저귀 출시

    한국P&G는 기저귀 브랜드 팸퍼스가 더욱 뛰어난 흡수력과 착용감을 자랑하는 ‘베이비 드라이 팬티형’ 낮 기저귀를 출시했다.

    팸퍼스가 최신 기술을 적용해 새롭게 선보이는 베이비 드라이 팬티형은 낮 전용 기저귀로, 낮 시간 동안 활발하게 활동하는 아이들도 샘 걱정 없이 편안하고 보송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기존 제품 대비 흡수층을 10mm 넓힌 ‘스피드 흡수층’으로 흡수력을 강화했다. 베이비 드라이 팬티형의 ‘매직 채널’은 소변을 기저귀 전체로 균일하게 흡수해 최대 12시간 동안 보송하게 착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스피드 흡수층’은 축축함을 빠르게 흡수하고 습기를 배출해 불편감을 최소화해준다고 강조했다.

    허리 벨트에는 더욱 부드럽고 신축성 있는 소재를 적용해 기저귀의 착용감을 높였다. 변경된 허리 벨트 소재로 샘 걱정은 물론 허리 주변 피부 눌림 현상을 해소했다. 통기성을 극대화한 얇은 소재와 대소변 샘 방지 기능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게 적용됐다.

  •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 라이프스타일 사업 박차… ‘뱀포드’ 첫 매장 오픈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클린 뷰티 전문 편집숍 레이블씨(Label C)는 유기농, 동물복지, 지속가능성에 대한 철학에 바탕을 둔 친환경/유기농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뱀포드(BAMFORD)’의 첫 매장을 오픈했다.

    컨템포러리 멀티숍 비이커를 통해 사업을 진행하는 레이블씨가 단독 매장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사업을 추진하게 된 것. 

    레이블씨는 깨끗한(Clean) 아름다움을 표방하는 브랜드를 선별(레이블;Label)해 소개한다는 취지에서 명명했고, 세계 주요 뷰티숍에서 판매하는 검증된 상품을 큐레이션해 소개하는 클린 뷰티 전문 편집숍이다.

    레이블씨의 대표 브랜드 뱀포드는 밀레니얼 세대와 골드 시니어 세대가 공존하는 여의도에 위치한 ‘더현대서울’ 백화점 2층에 174m2 (약 52평) 규모로 화장품, 의류, 잡화, 스파(SPA)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탈 라이프스타일 스토어를 오픈했다.

    특히 레이블씨는 지속가능하고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브랜드 뱀포드를 통해 바디케어/스킨케어 등 뷰티 상품과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의류 및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선보였다.

    또 샴푸/세안제, 바디워시, 향수 등 남성 그루밍 라인도 운영한다. 모든 뷰티/스파 상품들은 천연/유기농 성분으로 제작됐고, 인증 절차가 까다롭기로 유명한 영국 유기농 인증기관 ‘토양협회(Soil Association)’로부터 천연/유기농 인증을 획득했다. 

    뱀포드는 고급 친환경 천연 소재에 특화된 패션 상품 및 창립자 ‘레이디 캐롤 뱀포드’의 유기농 철학이 반영된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판매한다. 리넨, 코튼, 캐시미어 등 친환경 고급 소재를 사용한 편안한 실루엣의 아우터, 셔츠, 원피스, 이너, 팬츠 등의 의류와 스카프, 타탄백, 캔들, 티컬렉션 등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전개한다.

    뱀포드는 천연/유기농 스파 상품을 이용한 페이셜케어, 바디케어 서비스로 구성된 스파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명상/사운드힐링 등 몸/마음/정신 건강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별도로 마련해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웰니스(Wellness) 문화를 전파할 계획이다.
  • ▲ ⓒ설화수
    ▲ ⓒ설화수

    ◇ "탄탄하게 빛나는 피부" 설화수 ‘진설 메이크업’ 라인 출시

    설화수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 진설 스킨케어의 성분을 담은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한다.

    설화수 진설 메이크업은 진설 스킨케어 라인의 Red Treasure™ 인퓨전 성분이 함유돼 메이크업을 하고 있는 동안에도 안티에이징 효과를 유지해 탄탄하게 빛나는 피부로 연출해 준다. 얇고 매끈하게 피팅되는 럭셔리한 텍스처가 주름 등의 결점을 효과적으로 커버하고 내 피부인 듯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한다.

    쿠션과 파운데이션에 함유된 Red Treasure™ 인퓨전 성분은 진귀한 적송의 안티에이징 유효성분을 추출해 66배 강력하게 응축해 완성시켰다.

    설화수 진설 라인의 핵심 성분 Red Treasure™와 인삼의 유효 성분인 30여 가지 사포닌 중 피부에 가장 효과적으로 작용하는 활성 뷰티 사포닌을 6000배 농축한 진세노믹스™를 더했다. 함께 구성된 액상 다이아몬드 파우더 성분은 어느 각도에서나 빛나는 광채 메이크업을 선사한다.

    설화수 진설 메이크업 라인은 3월1일부터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및 아모레퍼시픽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8만5000원 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