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 '아떼', 日 첫 팝업 일주일간 3500명 다녀가

    LF의 비건뷰티 ‘아떼(athe)’가 일본 오사카에서 진행한 첫 팝업스토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9일 LF에 따르면 아떼는 일본 시장 공략을 본격화하기 위해 지난 6월25일부터 7월1일까지 오사카 대형 쇼핑몰 루쿠아 일레의 앳코스메(@cosme) 매장에서 팝업스토어를

    2025-07-09 김보라 기자
  • 무신사, 산업부·무역협회 '전문무역상사' 지정 … 'K-패션' 글로벌 진출 돕는다

    무신사가 한국의 중소·소상공인 패션 브랜드의 해외 진출을 돕는 우수 기업으로 지정됐다.무신사는 8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무역협회가 개최한 ‘2025년 전문무역상사 지정식’에서 수출 역량이 우수한 수출전문기업으로서 전문무역상사 지정서를 받았다고 밝

    2025-07-08 최신혜 기자
  • CJ올리브영, 산리오와 함께하는 ‘큐티 런 2025 서울’ 티켓 11일부터 판매

    CJ올리브영이 글로벌 인기 캐릭터 ‘산리오캐릭터즈’와 함께 하는 마라톤 대회를 연다. 2030세대를 중심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산리오 캐릭터를 더해 다채로운 즐길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CJ올리브영은 오는 11일 오전 10시부터 ‘산리오 X

    2025-07-08 최신혜 기자
  • 미스토홀딩스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中 첫 매장 오픈 … 시장 공략 속도

    미스토홀딩스가 중화권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미스토홀딩스는 자사 프렌치 캐주얼 브랜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MARITHÉ+FRANҪOIS GIRBAUD)가 7월 3일 중국 상하이 ‘신천지’에 중화권 1호 매장을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상하이 매장은 마

    2025-07-07 조현우 기자
  • 29CM, 2분기 뷰티 거래액 '3배' ↑ … 설화수도 입점

    셀렉트샵 29CM가 아모레퍼시픽 설화수를 입점시키며 2539세대 고객 접점을 확대한다고 7일 밝혔다.설화수는 2539세대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29CM는 고기능성·고감도 뷰티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하면서 양 사간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 29CM에 입점

    2025-07-07 조현우 기자
  • 코오롱FnC, 스마트안전보건박람회 참가 … 차세대 워크웨어 방향성 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 워크웨어 브랜드 볼디스트가 2025 스마트안전보건박람회에 참가해 차세대 워크웨어의 방향성을 제시한다고 7일 밝혔다.오는 10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 볼디스트는 독립 부스를 구성하고 고기능성 워크웨어 및 고

    2025-07-07 조현우 기자
  •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 "히말라야의 조용한 경고 '기후 위기', 전 인류의 문제"

    블랙야크그룹이 네팔에서 ‘히말라야 기후 헌장 2025’을 발표하고 국제 사회 관심과 연대를 촉구했다고 7일 밝혔다.현지 시간으로 7월 5일 오후 네팔 카트만두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네팔등산협회, 네팔 쿰부 파상 라무 지역자치구, 네팔 비정구기구 시가르마타 오염 통제

    2025-07-07 조현우 기자
  • 다미아니, 청담동 명품거리에 국내 첫 단독 매장 연다 … 韓 하이주얼리 시장 정조준

    이탈리아 하이엔드 주얼리 브랜드 다미아니(Damiani)가 한국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4일 업계에 따르면 다미아니는 오는 11월께 서울 청담동 명품 거리에 국내 첫 플래그십스토어를 열 예정이다. 플래그십스토어는 브랜드 철학과 아이덴티티를 집약해 소비자에게 단순 판매

    2025-07-04 김보라 기자
  • 루프루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서 팝업스토어 운영 … 17일까지

    스윔웨어 브랜드 루프루프는 4일부터 17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8층에서 여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팝업에서는 아티스트 사키와 협업한 컬렉션 The Collector’s Season(더 컬렉터스 시즌)을 최초 공개한다.루프루프는 매 시즌 인하우스 디자이너 및

    2025-07-04 김보라 기자
  • 무신사, 상반기 오프라인 판매액 1천억원 돌파

    무신사가 올해 상반기 오프라인 패션 시장에서 처음으로 누적 판매액 1000억원을 돌파하는 성과를 달성했다.4일 무신사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1~6월)에 발생한 오프라인 스토어 판매액 데이터를 합산한 결과 누적 1000억원을 넘어선 것으로 집계됐다. 지난 6월말 기준 무

    2025-07-04 김보라 기자
  • [Weekly New패션] 물놀이 시즌이 돌아왔다 … 신상 수영복 총출동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패션업계가 수영복 신제품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기능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제품부터 아티스트 협업 라인 아동용 제품까지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4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하 디스커버리)는 워터 액티비티에 적합한 폭캐주얼

    2025-07-04 김보라 기자
  • 법원, 윤상현 콜마 부회장 지분처분 막았다 … 콜마홀딩스 "일반적인 법적 절차"

    콜마그룹 오너일가의 경영권 분쟁이 결국 법정으로 비화했다. 법원이 창업주 윤동한 회장의 손을 들어주며 장남 윤상현 콜마홀딩스 부회장이 보유 중인 콜마홀딩스 지분을 당분간 처분할 수 없도록 결정했다. 그룹 지배구조의 향방이 걸린 민감한 사안인 만큼 법원은 1심 선고 전까

    2025-07-03 김보라 기자
  • 서경배 아모레 회장 차녀 서호정, 오설록 입사 … 경영 승계 구도 '주목'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의 차녀 서호정 씨가 계열사 오설록에 신입사원으로 입사했다. 업계에서는 서 씨의 입사를 두고 경영 승계 구도에 변화가 감지된다는 관측이 나온다.3일 업계에 따르면 서호정 씨는 지난 1일자로 오설록 PD(Product Development)팀에

    2025-07-03 김보라 기자
  • 엘지유니참, 생리대·기저귀 44만개 기부 … "2030년 연 300만개 기부 목표"

    엘지유니참이 최근 사회공헌 활동인 쉐어 패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생산공장이 위치한 경북 구미시 지역사회에 대규모 위생용품 기부를 진행했다.엘지유니참은 지난달 11일부터 12일까지 이틀에 걸쳐 구미시와 한국한부모가족복지시설협회에 쏘피(Sofy) 생리대 약 40만 개와 마미

    2025-07-03 김보라 기자
  • "경영질서 합의서 지켜야" vs "법적 효력 없다"… 콜마家 첫 법정심문 '평행선'

    윤여원 콜마비앤에이치 대표가 친오빠인 윤상현 콜마홀딩스 부회장을 상대로 제기한 가처분 소송의 첫 심문이 2일 대전지법에서 열렸다. 1시간30분가량 진행된 심문은 양측 간 입장 차만 확인한 채 심문 종결로 마무리됐다.대전지법 제21민사부는 이날 오후 4시 윤 대표가 윤

    2025-07-02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