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나우, 간절기 아우터 선봬NBA키즈, 데님 덩크 컬렉션 신학기 겨냥W컨셉, 265개 브랜드 참여 프리쇼 개최
  • ▲ ⓒBYN블랙야크그룹
    ▲ ⓒBYN블랙야크그룹
    아직 한낮 더위가 이어지지만 패션업계는 벌써 가을 채비에 나섰다. 가을·겨울(FW) 컬렉션과 기획전을 연이어 선보이며 간절기 소비 수요를 선점하려는 움직임이 분주하다.

    22일 업계에 따르면 BYN블랙야크그룹의 나우는 2025년 가을 컬렉션을 공개했다. 대표 아이템인 어센틱 워크 자켓은 빈티지한 워싱감과 자연스러운 컬러가 특징으로남녀 모두 착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우터다. 지퍼와 단추를 동시에 활용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밑단 속 E밴드 디테일이 깔끔한 실루엣을 완성해준다.

    간절기 아이템으로는 워케이션 스웻 맨투맨이 눈에 띈다. 하이넥과 카라형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으며 같은 라인의 팬츠와 매치하면 편안한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여성용 리버서블 스웻 맨투맨은 앞뒤 착용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 면과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혼방 소재를 사용했다. 여기에 오가닉 면 100% 기모 소재의 리프 플리스 후디와 롱 스커트는 링클 텍스처와 보온성을 강조했다.
  • ▲ ⓒ한세엠케이
    ▲ ⓒ한세엠케이
    한세엠케이의 NBA키즈는 데님과 져지를 결합한 데님 덩크 컬렉션을 선보였다. 셔츠, 베스트, 팬츠, 아우터 등 다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클래식한 데님 무드에 NBA 특유의 스포티 감각을 더했다. 

    대표 제품인 데님 덩크 베스트와 버뮤다 타입의 카고 데님 팬츠는 스트릿 감성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120부터 160 사이즈까지 출시돼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의 간절기 코디에 제격이다. 데님과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마련돼 선택 폭도 넓혔다.
  • ▲ ⓒW컨셉
    ▲ ⓒW컨셉
    W컨셉은 오는 31일까지 프리쇼 행사를 열고 주요 브랜드의 2025년 가을·겨울 컬렉션을 선공개한다. 던스트, 루에브르, 렉켄 등 265개 브랜드가 참여해 의류·가방·잡화 등 신상품을 소개한다. 

    W컨셉만의 감각으로 제작한 패션 화보와 숏폼 영상도 다수 선보인다. 프리쇼 기간에는 전 카테고리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4% 할인 쿠폰팩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