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자 디자인 표절 논란 가열… 듀카이프 "한세엠케이, 전형적 대기업 횡포"
마스크 모자 표절 논란을 두고 한세엠케이가 반박한 가운데 듀카이프가 '전형적인 물타기' 주장이라며 반박에 나섰다. 27일 듀카이프는 이날 공식 반박자료를 배포하고 "한세엠케이는 지난해 4월 열린 인디브랜드페어에 참가한 부스에 찾아와 사진을 촬영하고, 비즈니스
2018-11-27 김보라 기자 -
미샤, 뷰티 디바이스 시장 진출… LED 마사지기 출시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갈바닉 이온 & LED 마사지기'를 출시하며 뷰티 디바이스 시장에 진출한다고 27일 밝혔다.갈바닉 이온 & LED 마사지기는 스킨케어 화장품의 유효성분이 피부 깊숙이 흡수되도록 돕는 '홈 에스테틱 뷰티 디바이스'다. 본인이 원하는
2018-11-27 김보라 기자 -
비디비치 '송지효 쿠션' 홈쇼핑서 통했다… 첫 방송서 '완판'
비디비치가 첫 홈쇼핑 판매에서 대박을 터뜨렸다.27일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비디비치는 지난 25일 오후 1시45분부터 70분 동안 현대홈쇼핑을 통해 선보인 쿠션과 립스틱 세트가 완판됐다. 이날 방송에서 판매된 쿠션의 수량만 1만개가 넘는다.쇼호스트 최현우가 진행하고
2018-11-27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올 겨울 '퍼' 아이템 제안… 젊은층 공략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4050 여성들의 전유물로 여겼던 퍼(Fur)를 차별화된 디자인과 컬러, 가성비로 무장해 젊은층 공략에 나섰다. 디자이너 핸드백 브랜드 쿠론은 부드러운 인조퍼와 보석 장식이 특징인 핸드백 손잡이 커버 '리프 퍼핸들'을 선
2018-11-26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스니키, 포엑스 라지 워터 스킨∙크림 2종 출시
애경산업의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스니키는 '포엑스 라지 워터 스킨∙크림'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스니키 포엑스 라지 워터 스킨∙크림은 남성들이 화장품의 양을 조절해 쓰는 것이 익숙지 않다는 사용 행태를 반영해 대용량의 스킨과 크림 2종으로 구성됐다.제품명 '포엑스
2018-11-26 김보라 기자 -
이니스프리, 필리핀 1호점 오픈… "내년 온라인 채널도 출범 예정"
이니스프리는 지난 23일(현지 시각 기준) 필리핀 첫 공식 매장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이니스프리 필리핀 1호점은 수도 마닐라에 위치한 필리핀 최대 쇼핑몰 SM Mall of Asis에 총 148㎡(약 44평) 규모로 마련됐다. 필리핀은 동남아시아에서 영 밀레니얼
2018-11-26 김보라 기자 -
'디자인 표절 논란' 한세엠케이 "듀카이프 모자, 모방·표절한 적 없어"
캐주얼 의류 브랜드 NBA로 유명한 한세엠케이가 스타트업 제품을 모방·표절했다는 의혹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해명했다.한세엠케이는 23일 공식자료를 배포하고 "NBA와 듀카이프의 마스크 모자는 메인 소재, 천 디자인, 버튼, 장식, 기타 세부 디테일 등 전반적인 모든 사
2018-11-23 김보라 기자 -
"패션에서 부동산금융업까지"… LF '코람코자산신탁' 인수
LF가 '부동산금융업'에 나선다. 국내 패션시장이 몇 년 간 성장 정체에 시달리자 본업 패션뿐 아니라 신사업 진출로 위기를 극복하겠다는 복안이다. LF는 코람코자산신탁 주식 111만8618주를 1898억원에 양수하기로 결정했다고 22일 공시했다.이번 매매 건은 코람코
2018-11-22 김보라 기자 -
KGC인삼공사, 홍삼화장품 동인비 모델로 배우 한지민 선정
KGC인삼공사는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동인비의 새 모델로 배우 한지민을 선정했다고 22일 밝혔다.신규 광고에는 탄탄하고 무결점 피부로 유명한 배우 한지민이 동인비의 밀도케어 캠페인을 전달하는 모습을 담았다. 피부 심층 안티에이징을 통해 속부터 탄탄한 밀도피부를 완성시키는
2018-11-22 김보라 기자 -
헤지스, 명동에 아시아 랜드마크 '스페이스 H' 오픈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는 23일 서울 명동에 브랜드의 아시아 랜드마크 '스페이스 H(SPACE H)'를 오픈한다고 밝혔다.'스페이스 H'는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매장의 개념을 뛰어넘어 브랜드의 콘셉트를 체험하는 공간이다. 헤지스가 추구하는 핵심가치와 철학을 직관적
2018-11-22 김보라 기자 -
휠라 'FILA 블랙 프라이데이 실시… 최대 반값 할인
휠라코리아는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인기 제품을 반값에 할인 판매하는 '휠라 블랙 프라이데이'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쇼퍼들의 최대 명절이라 불리는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브랜드의 기획력을 바탕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제대 된 한국판 블프를 선보이기 위해 휠라만
2018-11-22 김보라 기자 -
투쿨포스쿨, 중남미∙오세아니아 시장 진출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이 올 하반기에는 중남미와 오세아니아 시장에 진출한다.투쿨포스쿨은 지난 9월 칠레의 유명 뷰티 스토어 디비에스(DBS)의 온∙오프라인 채널에 입점한 데 이어, 오는 28일 브라질 세포라 30여개 점에도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중남미 시장을 대
2018-11-22 김보라 기자 -
미샤, '블랙프라이데이' 첫날 매출 50억원 돌파
에이블씨엔씨는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지난 19일부터 진행한 블랙프라이데이 1+1 행사 첫날, 온∙오프라인 합산 매출이 50억1000만원을 기록했다고 21일 밝혔다.회사 측에 의하면 이날 하루 동안 온라인에서 미샤 제품을 주문한 주문 건수는 7만건에 달했다. 미
2018-11-21 김보라 기자 -
'가로수길'의 부활… 삼성물산 패션, 밀레니얼·Z세대 저격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새롭게 뜨고 있는 가로수길에서 독특한 이벤트를 마련했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다양한 데이(Day) 이벤트와 함께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축제의 달 11월을 맞아 가로수길에서 '패션 파이브 스탬프 이벤트(Fashion5 Stamp Event)'를 진행한다고
2018-11-20 김보라 기자 -
제이준코스메틱, 'K-뷰티 격전지' 중동 진출
화장품 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이 'K-뷰티의 격전지'인 중동까지 공략하고 나선다.제이준코스메틱은 중동 최대 뷰티 온라인 플랫폼인 부티카(Boutiqaat)에 브랜드를 입점했다고 20일 밝혔다. 제이준코스메틱은 중동 시장의 안정적인 정착을 위해 사우디아라비아, 쿠웨이
2018-11-20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