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통3사, 추석 연휴 품질 집중관리 돌입 … "트래픽 증가 선제대응"
국내 이동통신 3사가 추석 연휴 원활한 통신 서비스를 위한 품질 관리에 전념한다.이통3사는 2일 모니터링 강화와 비상복구체계 구축을 중심으로 한 추석 연휴 특별 소통대책을 발표했다.SK텔레콤은 2일부터 9일까지 특별 소통 상황실을 운영한다. SK브로드밴드와 SK오앤에스
2025-10-02 김성현 기자 -
SKT, 추석 연휴 혜택 ‘풍성’ … 여행부터 OTT까지
SK텔레콤은 추석을 맞아 로밍, 멤버십, T 우주 등 자사의 서비스에서 고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마련했다고 2일 밝혔다.이번 추석 연휴를 맞아 해외여행을 떠나는 SKT 고객들은 로밍 요금제인 ‘바로(baro) 요금제’를 활용해 알뜰하게 통신 서비스를 이용할 수
2025-10-02 강필성 기자 -
웨이브, ‘마지막 승부’ 등 레전드 명작 10편 4K로 선봬
웨이브가 1990년대~2010년대 큰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시트콤 프로그램 10편을 4K 업스케일링 콘텐츠로 추가 제공한다.웨이브는 ‘뉴클래식(New Classic) 프로젝트 2025’ 작품으로 드라마 ‘마지막 승부’, ‘로망스’, ‘다모’, ‘네 멋대로 해라’, ‘느
2025-10-02 강필성 기자 -
U+tv, 추석 맞이 콘텐츠 프로모션 … “최신 영화 할인받고 보세요”
LG유플러스는 추석 연휴를 맞아 IPTV 서비스인 U+tv에서 다양한 콘텐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U+tv에서 10월 2일부터 12일까지 9900원 이상 최신 영화를 3편 이상 구매하면 1만원 쿠폰을 전원에게 증정한다. 또한, 1편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2025-10-02 강필성 기자 -
CJ올리브네트웍스 ‘CJ ONE’, 추석 투표 이벤트 ‘원픽매치’ 운영
CJ올리브네트웍스의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CJ ONE이 추석 명절을 맞아 회원들에게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CJ ONE은 21일까지 CJ ONE 앱에서 ‘원픽(ONE PICK)매치’ 이벤트를 운영한다. 원픽매
2025-10-02 김성현 기자 -
넷플릭스, 장애인용 자막·화면해설 ‘배리어프리’로 콘텐츠 가치 높인다
“콘텐츠의 힘과 사회적 의미는 장애인을 배려하고 돕는 차원의 문제만은 아니며 배리어프리 콘텐츠는 우리 모두에게 있는 벽을 무의미하게 만들자는 것이다.”시각장애인 이동우씨는 배리어프리 콘텐츠 의미를 이렇게 설명했다. 넷플릭스에서 화면해설 작가로 활동 중인 그는 작업 과정
2025-10-01 김성현 기자 -
넥슨게임즈, 신작·라이브 전방위 채용 … ‘일하기 좋은 게임사’ 위상 강화
넥슨게임즈가 개발역량 강화를 위해 인재 채용을 지속한다고 1일 밝혔다. 현재 공식 채용 홈페이지에는 약 100여 건의 공고가 게시돼 있다. 신작과 라이브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다양한 직군 모집이 활발히 진행 중이다. 채용 축소 우려가 제기되는 업계 분위기와는 대조적인 행
2025-10-01 강필성 기자 -
카카오, 새 AI 서비스 ‘카나나 인 카카오톡’ 베타 테스트 참여자 사전 모집
카카오는 새로운 AI 서비스 ‘카나나 인 카카오톡(Kanana in KakaoTalk)’의 베타 테스트에 참여할 이용자를 사전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카나나 인 카카오톡은 카카오톡 안에서 이용자가 도움이 필요한 순간을 알아차리고 먼저 다가가는 서비스다. 대화 상황을 이
2025-10-01 강필성 기자 -
SKT, 점유율 40% 회복 첫 신호탄 … 2030세대 겨냥 자급제 서비스 ‘에어’ 론칭
SK텔레콤이 2030세대를 겨냥한 자급제 전용 서비스 ‘에어(air)’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고객 확대에 나선다. 기존 SKT의 복잡한 요금제나 부가서비스, 결합상품 등의 혜택을 대거 제외하고 간결한 요금제로 자급제 단말을 이용 중인 고객을 겨냥한 것이 특징.
2025-10-01 강필성 기자 -
“슬기로운 통신생활 즐기세요” … SKT, 실용적인 자급제 전용 서비스 ‘에어’ 론칭
SK텔레콤은 꼭 필요한 핵심 기능과 심플한 요금제로 통신 미니멀리즘을 구현하고, 포인트 혜택을 더한 디지털 통신 브랜드 ‘에어(air)’를 론칭한다고 1일 밝혔다.에어는 자급제 단말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한 유심·이심 단독 가입 서비스(SIM only)를 제공하며, 가
2025-10-01 강필성 기자 -
LG CNS, 제조AX 기술로 중동시장 '오일머니' 공략
LG CNS는 제조 현장에 특화된 AX 기술로 중동 시장 공략에 나선다. LG CNS는 국내 IT 기업 최초로 오는 2일까지 바레인에서 개최되는 IDCE 2025에 참가해 석유 산업 현장의 지능화·자동화를 실현할 수 있는 ‘제조AX’ 기술을 선보인다고 1일 밝
2025-10-01 강필성 기자 -
SKT, 구독플랫폼 T우주 ‘티빙 & 웨이브’ 결합 상품 출시
SK텔레콤은 자사의 구독 플랫폼 T 우주에서 ‘티빙 & 웨이브’ 결합 상품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T 우주패스 TVING & Wavve’ 상품은 광고형(6500원), 스탠다드(1만3900원), 프리미엄(1만7900원) 등 세 가지로 구성된다. 이들 상
2025-10-01 강필성 기자 -
SK쉴더스, 모의해킹으로 기업 보안점검 서비스 강화
SK쉴더스가 공격 표면 관리(ASM) 서비스에 업계 최고 수준 모의해킹 전문성을 결합해 기업 보안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선제 점검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많은 기업들이 전담 인력과 보안 예산 부족으로 외부 노출 자산과 비인가 자산(Shadow IT), 외주 개발 서버와
2025-10-01 김성현 기자 -
카카오, 11월말까지 외국인 관광객 위한 ‘트래블 팩’ 캠페인 진행
카카오는 11월 30일까지 방한 외국인을 대상으로 ‘카카오 트래블 팩(Kakao Travel Pack)’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케이팝 데몬 헌터스(이하 케데헌)의 글로벌 흥행과 APEC 정상회의 개최 등으로 급격히 늘어날 외국인 관광
2025-10-01 강필성 기자 -
LGU+, '군인 자녀 학습 프로그램' 참여인원 4000명 돌파
LG유플러스는 군인 자녀 대상 교육격차 해소 프로그램 ‘아이드림챌린지’에 참여한 인원이 4000명을 넘어섰다고 1일 밝혔다.아이드림챌린지는 교육 환경에서 소외되기 쉬운 아동에게 맞춤형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LG유플러스는 아이드림챌린지 참여 아동에
2025-10-01 김성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