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대상 사용 문화 체험의 장… 창작·기획·학습 문화 선도S펜·멀티스크린 기능 등 활용 아카데미… 새로운 스마트 문화씨엔블루·김진표·이인혜·설수진… 미니콘서트 등 다양한 행사
  • ▲ ⓒ씨엔블루.
    ▲ ⓒ씨엔블루.

    삼성전자가 ‘갤럭시노트 10.1’ 국내 출시와 함께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

     

  • ▲ ⓒ방송인 설수진.
    ▲ ⓒ방송인 설수진.

    삼성전자는 지난 18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노트 정리는 갤럭시노트 10.1 하나로!’라는 주제로 ‘갤럭시노트 10.1’의 다양한 기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행사를 가졌다고 20일 밝혔다.

     

  • ▲ ⓒ배우 이인혜.
    ▲ ⓒ배우 이인혜.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이 직접 갤럭시노트 10.1의 감성적인 아날로그 기능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로 참가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갤럭시노트 10.1의 10.1형 대화면과 더 강력해진 'S펜', 멀티스크린 기능 등을 체험할 수 있는 ‘노트 10.1 강의’에는 방송인 설수현, 배우 이인혜, 가수 김진표가 함께했다.

     

  • ▲ ⓒ가수 김진표.
    ▲ ⓒ가수 김진표.

    인기밴드 씨엔블루의 ‘노트 10.1 스테이지’ 공연과 펜 돌리기 전문가의 ‘S펜 스피닝 퍼포먼스’ 등 풍성한 볼거리도 제공됐다.

    “하우 투 리브 스마트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에게 스케일이 다른 ‘갤럭시노트 10.1’의 다양한 기능을 통해 자신들만의 특별한 콘텐츠를 적극적으로 창조, 기획할 수 있는 사용 경험의 장을 제공하고자 준비했다.”
    - 삼성전자 관계자


  • ▲ ⓒ펜 돌리기 달인들.
    ▲ ⓒ펜 돌리기 달인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