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2- 연애조작단’… ‘갤럭시노트2- 나도 감독이다’ 진행소비자가 제안하는 창의적 프러포즈와 영화 콘텐츠 제작 이벤트
  •  

    삼성전자는 18일 ‘컨덕트 마케팅’의 일환으로 오는 3월 15일까지 ‘갤럭시노트2’를 활용해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하는 ‘갤럭시노트2 연애조작단’과 ‘갤럭시노트2 나도 감독이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컨덕트 마케팅(Conduct Marketing)이란 컨슈머(Consumer)+프로덕트 마케팅(Product Marketing)의 합성어로 소비자가 직접 체험하고 발굴한 제품의 기능을 알리는 기법이다.

    ‘갤럭시노트2 연애조작단’은 ‘갤럭시노트2’의 기능을 활용한 프러포즈 아이디어 응모자 중 2명을 선정해 제안한 아이디어를 실현시켜주는 이벤트다. 

    ‘갤럭시노트2 나도 감독이다’는 영화 속 주인공이 처한 상황에 맞게 ‘갤럭시노트2’의 기능을 추천하면 우수작을 선정해 선물을 증정하고 동영상 콘텐츠로 제작하는 이벤트다.

     

  •  

    ‘갤럭시노트2 연애조작단’의 프러포즈 아이디어 공모는 오는 3월 4일까지 진행되며 ‘갤럭시노트2 나도 감독이다’ 이벤트는 오는 3월 15일까지 이어진다.

    이벤트 관련 상세한 내용은 갤럭시노트2 홈페이지(www.samsung.com/sec/galaxynote2)에서 확인 가능하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11월부터 소비자가 직접 찾은 ‘갤럭시노트2’의 새로운 기능을 응모 받아 총 14편의 콘텐츠를 제작해 조회수 3,500만건을 돌파한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