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더플라워와 로터스플라워로 맛의 다양화, 얼려먹는 제형의 다양화7even(세븐) 하루 판매량 35만개에서 50만개 육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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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야쿠르트>는,
지난 5월 7가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들어있는 <7even 엘더플라워>에 이어,
두 번째 맛 <7even 로터스플라워(연꽃)>와 <얼려먹는 7even>을 내놓았다.5월 중순을 기점으로 기존 <7even 엘더플라워>가 출시 7개월 만에,
수량 7천만 개, 매출 700억 원을 돌파하자,
<7even 로터스플라워>와 <얼려먹는 7even>을 내 놓은 것.온 가족이 먹는 7even 브랜드를 위해 로터스플라워 등 소재의 다양화뿐만 아니라,
얼려먹는 7even 등 제형의 다양화를 통해 여러 시리즈를 선보였다.이러한 다양화 전략에,
5월 하루 35만개 판매량을 보이던 7even이,
6월 들어 하루 50만개의 판매량을 보였다.<얼려먹는 7even>의 경우 하루 10만개의 주문 수량을 보여,
생산이 따라가지 못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인기비결은,
여름철 대장균 걱정 없이,
시원하게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기 때문으로 보인다.“7even은 맛과 소재, 제형 등의 다양화를 통해,
고객의 건강을 위해 오직 [프로바이오틱스]만 생각한 제품이다”
“앞으로도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의 우수성을 알리는데 노력하겠다.”- <한국야쿠르트> 김혁수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