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웹 디자인 방식 [반응형 웹] 기술적용, "이용 편익 획기적 개선"


 
SK텔레콤이 
기업 홈페이지를 대폭 개편했다고 1일 밝혔다.
 
SK텔레콤 기업 홈페이지는 
월 평균 100만 여명이 방문하는 웹사이트로
이번 개편은 웹사이트 이용 편의성 개선과 더불어, 
기업 비전인 [Vision2020] 아래 추진하고 있는
SK텔레콤의 다양한 동반성장 노력을 조명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SK텔레콤은 
이번 개편에서 고객과 공감할 수 있는 섹션인 [SK텔레콤의 가능성 이야기]를 신설,
기업정보 제공 수준을 넘어 
SK텔레콤에서 추진하는 다양한 동반성장 활동들을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고객은 이 섹션을 통해 SK텔레콤의 기업 비전인
[Vision 2020: Partner for New Possibilities(새로운 가능성의 동반자)]를 바탕으로, 
고객·사회와 동반 성장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은
다양한 SK텔레콤의 [행복 동행]의 행보 및 
다양한 관련 서비스와 기술 등에 대한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다.
 
[SK텔레콤의 가능성 이야기] 섹션은
SK텔레콤이 보유하고 있는 SNS채널과 [T월드]를 비롯한
각종 웹사이트의 다양한 콘텐츠들을 모아서 보여주는 허브 역할도 한다. 

이에 따라 고객들은 SK텔레콤 기업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 관련 웹페이지로 쉽게 이동할 수 있으며, 
고객의 이용 편의성도 크게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SK텔레콤은 
웹사이트 편의성 개선에도 많은 공을 들였다. 

우선 SK텔레콤은 시각 장애인이나 청각 장애인들 또한 
차별 없이 웹사이트에 쉽게 접근해 사용할 수 있도록
웹 접근성을 확보해 인증마크를 획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