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프리미엄 닭고기, 캐릭터로고송 통해 소비자 눈길 끌기 나서
-
㈜하림(대표 이문용)의 프리미엄 닭고기 브랜드 프레쉬업(Fresh-up)이행복한 닭을 상징하는 캐릭터와 로고송을 제작해 소비자 눈길 끌기에 나섰다.이번에 선보인 프레쉬업 캐릭터는행복하고 활기에 찬 닭을 형상화해,닭들의 스트레스를 최소화한 [동물복지 생산 시스템]을 거친 닭고기라는 점을친근하게 알리기 위해 개발됐다.하림은이번 캐릭터를 프레쉬업 제품 패키지 및 쇼핑백 등다양한 곳에 적용할 계획이다.향후 캐릭터 인형도 출시해프레쉬업 브랜드를 다양한 소비자 층에게친근하게 알릴 예정이다.더불어 하림은프레쉬업의 행복한 닭 이미지를 가사로 담아낸 로고송을 제작,전국 이마트 매장 내 방송으로 고객들에게 선보였다."동물복지를 실천하는 프리미엄 닭고기 브랜드 프레쉬업이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캐릭터와 로고송을 개발하게 됐다.소비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다양한 공감각적 마케팅을 펼쳐,친근한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잡아 나가겠다."- 하림 프레쉬업 권호성팀장한편 하림의 프레쉬업 제품은국내 최초 유럽식 동물복지 시스템을 적용해닭고기 고유의 풍미와 질감,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육즙을 갓 잡은 상태 그대로 지켜낸프리미엄 닭고기이다.현재 이마트, 롯데마트를 비롯한 대형 마트와주요 백화점의 식품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