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커피 [레쓰비]의 프리미엄 라인 [카페타임]과 국민웹툰 [미생(未生)]협업
-
<롯데칠성음료>는인기웹툰 [미생(未生)]과콜라보레이션한 [레쓰비 카페타임] 3종을 출시한다고13일 밝혔다.이번 콜라보레이션은직장인들의 바이블로 불리며평범한 샐러리맨들의 회로애락을 실감나게 담아낸웹툰 미생의 이미지를 레쓰비프리미엄 라인인 [카페타임]에 적용해주 타깃인 20~40대 직장인들과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기획됐다.레쓰비 카페타임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는미생의 주요 등장인물과 어록을 넣어제품별 콘셉트를 차별화했으며캐릭터를 선택하고 골라먹는 재미까지 더했다.가격은편의점 기준으로 모닝커피 800원,라떼와 아메리카노가 900원이다."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레쓰비 카페타임]이주 타깃인 20~40대 직장인들에게보다 친근한 커피 브랜드로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앞으로도 직장인들의 성공 비즈니스를 위한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로서직장인들을 응원하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