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해운대 해수욕장 백사장서 선착순 참가고객 2,000여명과 함께 진행


<하이트진로>(사장 김인규)의 맥주 브랜드 d가 
오는 17일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2000명의 피서객들과 함께 대규모 [d-워터 파이트(Water Fight)]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해운대 d-워터 파이트] 이벤트에서
d 광고 속 싸이와 수천명의 LA시민들이 함께한 
시원한 물풍선 싸움 퍼포먼스를 그대로 재현해 
해운대 해수욕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d만이 줄 수 있는 시원함의 끝을 체험할 수 있게 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해운대 d-워터 파이트] 이벤트는 
오는 17일 오후 3시부터 약 2시간 동안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 백사장에서 진행되며 
참가자들을 청팀과 백팀으로 나눠 물풍선, 물총 등을 활용해 
상대팀에 시원한 물 세레를 퍼붓는 등 시원하고 박진감 있게 펼쳐질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들은 17일 오후 2시부터 
해운대 해수욕장에 마련된 [d-워터 파이트]이벤트 부스에 방문하면 되며
선착순으로 총 2000명까지 참가 가능하다.

[d-워터 파이트] 참가자들에게는 
CF 출연기회와 d 로고가 새겨진 기념 셔츠, 물총이 지급된다.

단, 미성년자는 보호자를 동반하더라도
주류광고 연령 제한으로 인해 참가할 수 없다.

이외에도 해변에서 신나는 댄스를 즐길 수 있는
DJ 클럽파티 및 d 전속 댄스팀의 축하 댄스 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시원하고 열정적인 퍼포먼스를 통해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에게 d만의 차별화된 시원함과
에너지를 전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고객들과 함께 맥주가 선사하는 즐거움과 시원함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신은주 상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