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상품권, 맞춤형 상품권, 모바일 상품권, 모바일 쿠폰, 브랜드 기프트카드상품권으로 아파트 관리비, 영화, 주유 등 라이프 패턴에 맞춰 활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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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는추석을 맞아 디지털 상품권, 맞춤형 상품권, 모바일 상품권 등5가지 종류의 상품권에 대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홈플러스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선물 받는 사람의 기호와 선호도에 맞춰 상품권을 선택할 수 있도록지난해보다 선물 카테고리를 더 강화했다.총 25종의 추석 상품권과 다양한 브랜드의 기프트카드를홈플러스 전국 매장에서 판매 중이이며,개인 고객을 위한 디지털 상품권과 브랜드 기프트카드 이벤트도 마련됐다.22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디지털 상품권 20만원 이상 구매 시5000원을 추가 증정한다.또 9월말까지 홈플러스 디지털 상품권으로아파트아이(www.apti.co.kr)에서 아파트 관리비를 납부하는 고객을 대상으로추첨을 통해 총 1021명에게 아파트캐쉬, 홈플러스 디지털상품권을 증정한다.다음달 1일부터 25일까지롯데시네마와 호텔엔조이 기프트카드 구매 시에는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홈플러스는 10% 할인 행사 중인 기프트카드 이 외에도할리스커피,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등20여 종의 브랜드 기프트카드를 판매하고 있다.기업체를 위한 혜택도 준비돼 있다.최대 5%의 상품권 추가 증정 혜택에다음달 4일까지 사전 구매 기업고객에게는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까지 추가 증정해 준다.자세한 문의는 홈플러스 본사 상품권팀(02-3459-8100)이나각 전국 홈플러스 점포를 통해 상담 가능하다."지인에게 메시지와 사진을 넣어 선물하는맞춤형 디지털상품권을 비롯해받는 이의 취향을 고려해 선물을 할 수 있는 브랜드 기프트카드까지선택의 폭을 넓혔다.상품권은선물 받는 사람의 라이프 패턴에 맞춰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명절 선물로 각광받고 있다."- 조창묵 홈플러스 상품권 전략영업팀 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