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은 책장에 뚜껑은 컵라면 위에, 뚜껑이 명작을 살리다]
-
[팔도]가 새롭게 공개한 [왕뚜껑 명작]편 광고가 화제다.이번 광고는 많은 화제를 모았던 팬택의 베가아이언패러디 광고 후속으로 제작되었으며,베가 아이언 휴대폰 2대로 촬영했다.[왕뚜껑 명작] 편은컵라면을 먹을 때 뜨거운 온도를 유지하기 위해명작들을 덮개로 사용하는데, 책은 책꽂이에 돌려주고컵라면은 전용 뚜껑을 이용해 맛있게 먹자는 메시지를 전달하는데 중점을 뒀다.각종 컵라면 위에 있던 명작들이 땀을 흘리고,부글부글 끓고,등을 돌리는 장면들과[책은 책장에 뚜껑은 컵라면 위에 모두 제자리로 돌아가야 할 때입니다]라는 카피로재미있게 표현했으며,왕뚜껑 제품의 [뚜껑]이라는 장점과베가 아이언 카메라의 우수한 성능을 보여주고자 노력했다."사실 [왕뚜껑 명작]편은베가 아이언 패러디 광고로 인해 최종에서 탈락한 시안으로아쉬움이 많이 남아 [왕뚜껑] 2차 광고로 제작했다.광고 정보사이트인 TVCF에서 인기 CF코너에 상위에랭크되어 있을 정도로 화제가 되고 있다."- 팔도 김기홍 광고팀장한편, [왕뚜껑]을 새롭게 리뉴얼하며 선보인베가 아이언 패러디 광고는 유튜브에서 50만 건의높은 조회수를 기록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특히,광고와 리뉴얼의 효과로 전월대비(6월-380만개, 7월 500만개)30% 이상의 높은 신장률을 보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