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중심경영 품질과 서비스]로 소비자 신뢰감 쌓아 높은 점수


[NS홈쇼핑](대표이사 도상철)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부산국제광고제 BRAND STARS 2013 대한민국 산업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홈쇼핑 부문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부산국제광고제 브랜드스타즈선정위원회와
한국브랜드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부산국제광고제조직위원회가 후원하는 이번 시상식에서
NS홈쇼핑은 
식품 방송 편성 60% 이상이라는 상대적 약점을 
까다로운 사전 품질검사와 사후 품질 모니터링으로 극복하고
고객중심경영을 통해 품질과 서비스로 소비자 신뢰감을 쌓은 점
높게 평가받아 이번 대상을 받게 됐다.
 
"NS홈쇼핑은 
최근 KOLAS로부터 국제공인시험기관으로 인정받은
식품안전연구소를 운영하는 등 까다로운 QA 시스템을 구축해왔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이 지불한 가치보다 더 큰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발전해나가겠다."

조성호 NS홈쇼핑 마케팅부문장

 

한편, 대한민국 산업 브랜드 대상은
차별화된 브랜드 경영전략과 끊임없는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품질과 가치를 제공하는 대표 브랜드를 선정함으로써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인지도와 선호도를 상승시키기 위한 초석을 마련하기 위한 행사로, 
부문별 대표브랜드 중 소비자 면접설문조사와 온라인 조사,
전문 심사위원단의 엄격한 평가를 통해 선정된다.
 
부문별로 이루어진 이번 시상식에서 
홈쇼핑 부문을 수상한 NS홈쇼핑 외에
대형할인점 부문, 온라인서비스 부문 등
총 43개 부문의 브랜드가 
[BRAND STARS 2013 대한민국 산업 브랜드 대상]으로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