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중심경영 품질과 서비스]로 소비자 신뢰감 쌓아 높은 점수
-
[NS홈쇼핑](대표이사 도상철)은부산 벡스코에서 열린[부산국제광고제 BRAND STARS 2013 대한민국 산업 브랜드 대상]시상식에서 홈쇼핑 부문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부산국제광고제 브랜드스타즈선정위원회와한국브랜드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부산국제광고제조직위원회가 후원하는 이번 시상식에서NS홈쇼핑은식품 방송 편성 60% 이상이라는 상대적 약점을까다로운 사전 품질검사와 사후 품질 모니터링으로 극복하고고객중심경영을 통해 품질과 서비스로 소비자 신뢰감을 쌓은 점을높게 평가받아 이번 대상을 받게 됐다."NS홈쇼핑은최근 KOLAS로부터 국제공인시험기관으로 인정받은식품안전연구소를 운영하는 등 까다로운 QA 시스템을 구축해왔다.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이 지불한 가치보다 더 큰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끊임없이 연구하고 발전해나가겠다."- 조성호 NS홈쇼핑 마케팅부문장한편, 대한민국 산업 브랜드 대상은차별화된 브랜드 경영전략과 끊임없는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소비자가 원하는 품질과 가치를 제공하는 대표 브랜드를 선정함으로써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인지도와 선호도를 상승시키기 위한 초석을 마련하기 위한 행사로,부문별 대표브랜드 중 소비자 면접설문조사와 온라인 조사,전문 심사위원단의 엄격한 평가를 통해 선정된다.부문별로 이루어진 이번 시상식에서홈쇼핑 부문을 수상한 NS홈쇼핑 외에대형할인점 부문, 온라인서비스 부문 등총 43개 부문의 브랜드가[BRAND STARS 2013 대한민국 산업 브랜드 대상]으로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