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소통 강화]...웰빙트렌드 맞춰 신개념 과일차음료 등 선보du여



[롯데칠성음료]
1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3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기업 시상식]에서 
음료 부문 단독 1위 기업에 선정되어 인증패를 받았다고 1일 밝혔다. 

NCSI(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국가고객만족지수)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 측정모델로, 
국내에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총 65개 산업, 289개 기업을 대상으로 
이를 직접 사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이 평가한 만족지수다. 

이번 조사에서 롯데칠성음료는
세부 항목인 고객의 기대수준, 인지품질, 인지가치, 고객충성도 및
고객유지율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총점 73점으로 음료기업 3곳을 제치고 
2013년 NCSI 음료부문 단독 1위를 차지했다. 

롯데칠성음료는
대표제품 칠성사이다,
펩시콜라,
아이시스 등의 영업, 
마케팅 활동 강화를 통해 
소비자들과 적극 소통하고 있으며,
웰빙 트렌드에 맞춰 네이처티 등
신개념 과일차음료를 출시해
국내 음료 시장을 선도하며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인 점이 
좋은 평가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