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을 더하고 슬픔을 빼고 기쁨을 곱하고 행복을 나누자], +-×÷를 콘셉트로 디자인


[롯데제과]는 
빼빼로데이인 11월 11일을 앞두고
기획제품 20여 종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사랑을 더하고 슬픔을 빼고 기쁨을 곱하고 행복을 나누자]는 의미
+-×÷를 콘셉트로 디자인했다.

빼빼로의 인기 제품들을 모아 선물용으로 만든 [리본빼빼로], 
[직장인팩 빼빼로], 
휴대전화 모양의 [스마트빼빼로] 등
다양성과 실용성에 초점을 맞춰 내놓았다. 

포장을 케이크 상자,
우편봉투 형태로 디자인한 제품도 있다.

초코빼빼로,
아몬드빼빼로, 
누드빼빼로,
땅콩빼빼로,
딸기빼빼로 등과 
최근 신제품으로 선보인
화이트쿠키빼빼로와 
하미멜론빼빼로를 
각각 대형 포장에 담아 
선물용으로 만든 제품도 있다.

매년 빼빼로데이 때마다 인기를 얻었던 
[팔각포장 아몬드 빼빼로], [원통 용기 초콜릿 빼빼로]를 비롯해
전병 빼빼로를 스틱케이스, 리본케이스, 원통 용기에 담은 제품도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