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력제품과 신제품의 균형 있는 성장 통해 2013년 목표달성 결의 다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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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국제약]은최근 충북 단양에서2013년 영업목표 달성 결의를 다지는[4분기 OTC(일반의약품)사업본부 집체교육]을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단양 대명리조트에서 진행된 이번 집체교육에는동국제약 OTC사업본부 임직원 110여명이 참석,인사돌, 훼라민Q 등 주력제품과신제품의 균형 있는 성장을 통한2013년 영업목표 달성 결의를 다졌다.집체교육 첫 날인 11일에는3분기까지 영업 현황과 4분기 영업전략 및마케팅, 광고홍보 계획을 발표했다.특히, 마케팅부는이 자리에서 이달 말 출시예정인 신제품마데코밤에 대한 소개와 마케팅 전략을 공유해영업직원들에게 호평을 얻었다.12일에는영업 지점별 분임토의 후이를 발표하는 과정을 통해영업사원 간에 세부 계획을 논의하는 시간도 가졌다.김희섭 부사장은"동국제약 일반의약품 Business는 3분기까지전 임직원들이 노력으로 주력제품과신제품의 균형 있는 성장을 이뤄왔다.4분기에도 인사돌, 훼라민 등 주력제품과,판시딜, 마데코밤 등신제품 성장 및 발매로2013년을 마무리하자."고 강조했다.한편동국제약은 그 동안 일반의약품 시장에서잇몸질환 치료제 [인사돌]과 상처치료제 [마데카솔],여성 갱년기 치료제 [훼라민Q] 등주력품목의 시장점유율을 높이며내실을 다져왔다.최근에는 정맥순환 개선제 [센시아],확산성 탈모치료제 [판시딜] 등신제품에 대한 성공적인 마케팅으로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