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SNS이벤트에만 참여해도 ‘독도와 함께라면’ 100박스



NS홈쇼핑은
오는 25일 독도의 날을 맞아
㈜독도에서 개발한 프리미엄 웰빙라면
[독도와 함께라면] 론칭 방송을 마련하고
23일부터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25일 오후 3시35분 방송되는
[독도와 함께라면]은 
경남 하동군에서 수확한 100% 국산 우리밀로 만든 라면으로, 
모든 제조 공정에서 친환경 에너지와 재료만을 사용했다. 

국내산 해물 재료를 사용해 
자극적이지 않고 국물 맛이 시원한 것이
특징이다.

론칭 방송 중 구매하면
10개 추가구성과 함께 ARS 자동주문 시
10% 할인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NS홈쇼핑은 
론칭방송과 함께 공식 페이스북에서
[500명이 하나가 되어 외치는 독도는 우리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25일까지
[도는 우리땅]을 댓글로 작성하고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면 된다. 

댓글리 달리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독도와 함께라면] 1박스(20개)를 증정한다.

NS홈쇼핑 블로그에서는 
[스크랩 이벤트]도 진행한다. 

독도와 함께라면 론칭방송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하고
URL과 함께 독도응원 내용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명에 [독도와 함께라면]
1박스(20개)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28일 오후 6시에 발표되며,
자세한 내용은 NS홈쇼핑 페이스북과 블로그,
㈜독도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일본의 역사 왜곡에 맞서 
독도에 대한 대국민 관심을 촉구하는 한편, 
독도에 대한 수호의지를 페이스북 등
SNS을 통해 널리 알리기 위해 
특집 방송과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나라사랑 및
독도수호 활동에 참여하기를 바란다."

   - NS홈쇼핑 관계자 


한편
NS홈쇼핑은 독도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높이기 위해
2011년부터 독도응원 기금마련을 위한 특별 기부 방송, 
독도 주민과 경비대에 삼계탕 기부, 
위문편지 전달 등의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독도와 함께라면]을 개발한 ㈜독도는
독도를 세계에 널리 알리기 위해
2005년 설립한 회사로, 
독도사랑 캠페인 및 
독도 관련 상품제작 사업에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