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SNS이벤트에만 참여해도 ‘독도와 함께라면’ 100박스
-
NS홈쇼핑은오는 25일 독도의 날을 맞아㈜독도에서 개발한 프리미엄 웰빙라면[독도와 함께라면] 론칭 방송을 마련하고23일부터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25일 오후 3시35분 방송되는[독도와 함께라면]은경남 하동군에서 수확한 100% 국산 우리밀로 만든 라면으로,모든 제조 공정에서 친환경 에너지와 재료만을 사용했다.국내산 해물 재료를 사용해자극적이지 않고 국물 맛이 시원한 것이특징이다.론칭 방송 중 구매하면10개 추가구성과 함께 ARS 자동주문 시10% 할인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NS홈쇼핑은론칭방송과 함께 공식 페이스북에서[500명이 하나가 되어 외치는 독도는 우리땅]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벤트 참여방법은 25일까지[도는 우리땅]을 댓글로 작성하고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면 된다.댓글리 달리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독도와 함께라면] 1박스(20개)를 증정한다.NS홈쇼핑 블로그에서는[스크랩 이벤트]도 진행한다.독도와 함께라면 론칭방송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하고URL과 함께 독도응원 내용의 댓글을 남기면추첨을 통해 50명에 [독도와 함께라면]1박스(20개)를 증정한다.당첨자는 28일 오후 6시에 발표되며,자세한 내용은 NS홈쇼핑 페이스북과 블로그,㈜독도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일본의 역사 왜곡에 맞서독도에 대한 대국민 관심을 촉구하는 한편,독도에 대한 수호의지를 페이스북 등SNS을 통해 널리 알리기 위해특집 방송과 이벤트를 마련했다.이번 행사를 통해더 많은 분들이 나라사랑 및독도수호 활동에 참여하기를 바란다."- NS홈쇼핑 관계자한편NS홈쇼핑은 독도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높이기 위해2011년부터 독도응원 기금마련을 위한 특별 기부 방송,독도 주민과 경비대에 삼계탕 기부,위문편지 전달 등의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독도와 함께라면]을 개발한 ㈜독도는독도를 세계에 널리 알리기 위해2005년 설립한 회사로,독도사랑 캠페인 및독도 관련 상품제작 사업에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