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력, 브랜드 철학과 지식에서 비롯"
  • ▲ 한국지엠이 제2회 상품 마케팅 워크숍을 개최했다.ⓒ한국지엠
    ▲ 한국지엠이 제2회 상품 마케팅 워크숍을 개최했다.ⓒ한국지엠

     

     

    <한국지엠>이 영업력 강화를 위한
    [상품 마케팅 워크숍]을 개최했다.

     

    23일 한국지엠에 따르면
    지난 22일부터 23일까지 인천 부평 카리스 호텔과
    경기 안산 스피드웨이에서
    [제2회 한국지엠 상품 마케팅 워크숍]이 열렸다.

     

    이번 워크숍 슬로건은
    [최고의 상품이 최고의 쉐보레를 이끈다]로 
    한국지엠 5개 딜러사 영업직원과
    상품마케팅,
    연구소,
    A/S 부문 임직원 등
    150여명이 참가했다.

      

    "쉐보레 영업력은
    제너럴 모터스(GM)의 브랜드 철학과 제품 지식에서 비롯된다.

    이번 워크숍을 통해 쉐보레 영업직원들이
    차량의 경쟁력을 새롭게 발견하고
    이를 판매로 연결,
    내수시장 확대의 근간으로 삼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


       - 마크 코모 한국지엠 판매·A/S·마케팅부문 부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