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경기와 연계한 게임형 프로그램

  • 삼성전자는 2014 소치 동계올림픽 온라인 캠페인
    [갤럭시 노트 3 올림픽을 노트하다]를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실제 올림픽 경기와 연계해 현장감을 극대화한
    게임형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자가 올림픽의 열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다. 

    참가자들은 삼성전자 2014 소치 동계올림픽 캠페인
    사이트(www.samsung.com/sec/sochi2014)의
    [로즈골드 스타디움]에서 피겨 스케이팅, 스피드 스케이팅,
    쇼트트랙 경기장과 베이스캠프 등 총 4곳 중 원하는 곳을 선택해
    경기 기록 예상 등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상화 선수의 500m 경기 기록을 예상해 스톱워치를 누르는
    [이상화의 기록을 노트하라!],
    김연아 선수의 예상 점수와 응원 메시지를 입력하는
    [연아의 점수를 노트하라!] 등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의 당첨 결과는 경기 종료 직후 발표되며
    갤럭시 노트 3 로즈 골드, 놀이공원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올림픽 경기와 실시간으로 연계된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들이 올림픽의 현장감과 짜릿한 감동을
    직접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

    기존 캠페인의 전형을 탈피한 새로운 접근과
    과감한 시도를 담은 이번 온라인 캠페인으로
    갤럭시만의 혁신성을 전달하고자 했다."

    -삼성전자 관계자 


    [사진=삼성전자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