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2일까지 신청 접수…17일 최종 합격자 발표
  • ▲ 모두투어네트워크가 ‘제11기 모두투어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 모두투어
    ▲ 모두투어네트워크가 ‘제11기 모두투어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 모두투어



모두투어네트워크가 ‘제11기 모두투어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접수 기간은 3월 19일부터 4월 2일까지다. 모집인원은 마케터와 모델 각각 1명으로 신청서 작성 시 모집구분(마케터/모델)을 반드시 표기해야 한다.

참여방법은 모두투어 홈페이지 내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카페나 블로그에 스크랩한 후 댓글을 단 후, 신청서를 다운 받아 작성해 메일(mode_nolzago@modetour.co.kr)로 접수하면 된다.

서류합격자에 한해 마케터 부문은 동영상 U.C.C를 제작하는 2차 미션이 주어지진다. 모델 부문은 본사에서 면접을 통해 4월 17일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11기 모두투어 서포터즈로 선정된 합격자는 4월 18일 사전O.T를 가지고 4월 넷째 주 중에 세부로 향하게 된다.

모두투어는 왕복항공권과 현지 숙박 및 식사, 기타 체험비용 일체를 지원한다. 4박 6일 동안의 세부탐방을 완료한 뒤 모두투어 서포터즈는 각각의 포지션에 따른 후기미션을 수행해야 한다.

3차 후기미션으로는, 마케터 부문은 블로그 포스팅 10회 이상, 현지 사진 최소 100매 이상을, 모델 부문은 현지 사진 최소 80매 이상 제출 해야 한다.

공통부문으로는 SNS를 통한 모두투어 홍보 및 모두투어가 제작하는 콘텐츠의 모델로 출연하는 임무를 5월 15일까지 수행 하게 될 예정이다.

모두투어는 2011년 하와이를 시작으로 매년 3차례에 걸쳐 서포터즈 행사를 진행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