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가 캡틴 아메리카와 조르주 배트록의 대결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영화 초반에 등장하는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와 조르주 배트록(조르주 생 피에르)의 대결 장면은 정체를 알 수 없는 해적으로부터 공격을 받은 쉴드의 배 위에서 벌어지는 액션신. 캡틴 아메리카가 수장 조르주 배트록과 일대일 정면승부를 펼쳐 보는 이들에게 숨막히는 긴장감을 선사한다. 

특히, 프랑스 용병 출신으로 격투기와 육탄전에 능하며 인간의 한계를 넘어선 육체를 지닌 조르주 배트록 역에는 전 UFC 웰터급 챔피언으로 유명한 이종격투기 선수 조르주 생 피에르가 맡아 싱크로율 100%의 실감나는 액션 연기를 선보인다. 

이 액셕신 촬영 당시, 크리스 에반스를 비롯해 촬영 스태프은 조르주 생 피에르의 엄청난 스피드를 따라잡을 수 없어서 굉장히 고생했다는 후문. 

더욱 놀라운 사실은 알고보니 조르주 생 피에르가 상대 배우를 고려해 평소 자신의 실력보다 더욱 천천히 액션을 선보인 것이라 밝혀져 배우 및 제작진 사이에서 그의 스피드에 대해 감탄이 끊이지 않았다고. 

이 같은 놀라운 액션 장면이 담긴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오오 역시 액션이구나!", "방패에 저렇게 발차기 하면 얼마나 아플까!", "GSP랑 맞짱드는 장면이 있는거야? 와우~ 완전 멋있는데!"라며 두 캐릭터의 실감나는 액션 장면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캡틴 아메리카와 조르주 배트록의 맞대결 영상을 공개해 더욱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는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는 오늘(26일) 전 세계 최초 개봉했다. 

[크리스 에반스 vs 조르주 생 피에르, 사진=소니 픽쳐스 릴리징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스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