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버전 일부 서비스·모바일 홈페이지 점검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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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난 20일 삼성SDS 데이터센터에서 발생한 화재로 인해 중단됐던 삼성카드 홈페이지 접속이 25일 오전 8시 정상화 됐다.

    25일 삼성카드에 따르면 PC버전 홈페이지의 일부 서비스와 모바일 홈페이지는 현재 점검 중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PC버전 홈페이지 접속은 정상화 됐으며 이용도 가능하나, 라이프스타일 서비스 카테고리의 쇼핑 페이지만 콘텐츠 점검 중"이라고 말했다.

    삼성카드는 이번 화재로 인한 고객 피해를 접수해 피해유형별로 보상할 방침이다.

    고객 피해 접수는 삼성카드 콜센터(주간 1588-8700, 야간 1588-8900)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접수된 피해 유형에 따라 상담원 즉시 처리나 해당부서 이관 후 처리 절차를 거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