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ml 20개 6300원에 판매 실시
  • ▲ ⓒ코레일유통
    ▲ ⓒ코레일유통

유통․광고 전문기업 코레일유통이 자체 PB 상품인 '행복할 수' 생수를 국내 소셜커머스 쇼핑몰 인지도 1위인 위메프를 통해 500ml 20개를 6천3백원(부가세포함)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복할 수'의 위메프 진출은 전국 철도역사내 '스토리웨이' 편의점과 자판기등을 통한 기존 판매방식을 벗어나 온라인에서도 편리하게 보다 많은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위해 기획되었다.

코레일유통이 올해 초 새롭게 선보인 '행복할 수' 생수는 충청북도 청원군이 수원지로 청량감이 좋은 70PPM의 경도와 수소이온 농도 7.5~7.8PH의 약 알카리로 10여종의 유익한 미네럴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칼슘과 마그네슘이 많으며 중탄산 이온이 풍부해 목넘김이 좋고 깔끔한 생수의 맛이 특징이다.

또한 '행복할 수'는 생수 브랜드가 100여가 넘으며 시장 규모 또한 2013년 기준 5천 4백억이 넘는 국내 생수 시장에서 후발주자이지만 철저한 수원관리를 통해 믿고 마실 수 있는 생수를 제공해 꾸준한 성장세를 유지해 나가고 있다.

코레일유통측은 "철도 역사내에서만 만나 볼 수 있었던 '행복할 수' 생수를 온라인 소셜커머스 쇼핑몰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에게 선보이게되 그 의미가 크다"라며 "공공기관으로서 철저한 수원관리를 통해 고객들이 믿고 마실 수 있는 생수를 제공함은 물론 판매액의 일부를 기부함으로써 기업이윤의 사회환원에도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코레일유통은 자체 PB브랜드인 '코레버' 상품 외에도 역사내 커피전문점인 '카페스토리웨이'를 통해 매년 수익금의 0.5%를 행복나눔N 캠페인에 기부함으로써 꾸준한 나눔경영을 실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