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인천, 부산, 광주, 대구출발로 전 일정 특급 호텔 투숙
  •  


    중국의 7대 고도, 800년 수도, 도시 곳곳이 역사박물관인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중국의 대표여행지인 북경을 ㈜모두투어네트워크(사장 한옥민)가 지난 17일 홈쇼핑에 방영된 북경상품을 홈쇼핑상품 따라잡기로 새롭게 선보였다.

    김포/인천, 부산, 광주, 대구에서 출발 가능하여 선택의 폭이 넓어 졌으며 3박 4일의 일정으로 구성되었다. 청나라 때의 황실 원림과 행궁이었던 이화원, 젊은이들의 패션거리이자 낭만의 거리로 굳게 자리잡은 세무천계-THE PLACE, 침입을 막기 위해 축조한 대성벽으로 세계문화유산에 등록된 인류역사상 최대 규모의 토목공사 유적지인 만리장성, 명·청조의 24명의 황제가 살았던 황궁으로 세계적으로 가장 크고 안전하게 보전된 궁전인 자금성 등의 주요관광지를 관람한다.

    해당상품은 코티야드메리어트호텔과 춘휘원 온천호텔을 이용한 전 일정 특급 호텔투숙, 북경 내 인기 선택관광포함(서커스, 만리장성 케이블카, 발마사지 등), 고품격 이상상품에만 포함된 $50상당의 용경협(뱃놀이)포함, 사천요리와 오리구이 등 북경특식 제공, 10명 이상 시 전 일정 리무진 버스이용 등의 7가지 차별화된 스페셜 특전이 포함된다.

    타사와 비교 불가한 세계적인 체인호텔인 메리어트 2박과 플러스 5성급 춘휘원 온천호텔 1박으로 최고의 결합상품이다. 메리어트호텔의 수영장&헬스장 부대시설이용과 춘휘원 온천호텔은 객실마다 개별온천욕 시설완비와 객실 외 야외 및 온천동 보유로 인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어디서나 온천욕을 즐길 수 있다.

    한편,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국적기를 이용한 비행으로 보다 편안하게 다녀올 수 있으며 각 항공사별로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고 상품가격은 39만9천원부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