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소연이 '우리 결혼했어요'에 깜짝 등장한다.
김소연은 tvN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3'에 출연했던 윤승아, 유하준, 박효주 등과 함께 14일 방송되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에 등장해 남궁민과의 의리를 과시할 예정이다
이들은 드라마에 출연했던 것을 계기로 종영 이후에도 친분관계를 유지하며 피크닉을 하고 식사자리를 갖는 등 인연을 맺어 왔다.
이번 예능 프로그램 방송 출연도 인연을 이어오던 남궁민에 요청으로 인해 성사됐다. 최근 진행된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녹화에서 '부부가 함께 캠핑을 떠나라'는 미션카드를 받고 캠핑경험이 전혀 없던 남궁민-홍진영 부부는 고민에 빠졌다.
이에 남궁민은 '로맨스가 필요해3'에 함께 출연했던 배우들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배우들은 바쁜 스케줄과 각자 개인 활동에도 불구 하고, 남궁민을 위해 의리로 뭉쳤다.
한 관계자 "평소에 예능 프로그램에서 볼 수 없었던 개성 있는 배우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촬영이었다. 드라마가 끝난 이후에도 이렇게 친분을 같이 유지한다는 것이 굉장히 놀랐다. 의리 하나로 이렇게 한 걸음에 달려와 준 배우들에게 굉장히 대단하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남궁민-홍진영 부부와 배우 김소연, 박효주, 윤승아, 유하준이 함께한 캠핑 이야기는 14일 방송되는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공개된다.
['우리결혼했어요' 김소연 출연, 사진=나무액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