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리가 프로골퍼 안성현과 열애 중이다.

성유리 소속사 판타지오는 17일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성유리와 안성현의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소속사 측은 "성유리가 현재 '힐링캠프' 촬영 차 브라질에 머물고 있는 관계로 본인 확인이 늦어져 입장 전달이 지연됐다"고 밝혔다.

이어 "확인 결과 성유리와 안성현은 지난해 말 경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우연히 알게 됐고, 6개월여 전부터 현재까지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갖고 있는 중이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소삭사는 "앞으로도 두 사람이 예쁜 만남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며 "더불어 배우로서도 계속해서 좋은 활동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당부했다.

다음은 성유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판타지오입니다.

금일 보도 된 배우 성유리씨와 프로골퍼 안성현씨 열애 관련 공식 입장 드립니다.

우선 성유리씨가 현재 '힐링캠프' 촬영 차 브라질에 머물고 있는 관계로 본인 확인이 늦어져 입장 전달이 지연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확인 결과 성유리씨와 안성현씨는 지난해 말 경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우연히 알게 됐고 6개월여 전부터 현재까지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갖고 있는 중입니다. 

앞으로도 두 사람이 예쁜 만남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불어 배우로서도 계속해서 좋은 활동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성유리 열애 인정, 사진=뉴데일리 DB/SBS 골프아카데미 공식트위터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