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말고 결혼' 히로인 한그루의 과거 비키니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

2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역삼동 더라움에서 열린 케이블채널 tvN 새 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 제작발표회에는 송현욱PD를 비롯해 연우진, 한그루, 정진운, 한선화, 허정민, 윤소희가 참석했다. 

'연애 말고 결혼'은 삼대독자 장손으로 억지로 결혼을 강요 받는 완벽남 공기태(연우진)가 집안의 결혼 의지를 포기시킬 목적으로 절대 집안에서 허락할 것 같지 않은 여자 주장미(한그루)를 애인으로 소개하면서 벌어지는 계약연애 그린다.

이날 한그루는 미니시리즈 첫 주연을 맡게 된 것에 대해 "부담감이 있지만 어떤 작품이든 어떤 역할을 맡든 부담감을 느끼는 것은 당연하다"고 밝혔다.

'연애 말고 결혼'이 이슈가 되면서 한그루의 몸매 또한 주목을 받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 2012년 7월 필리핀 여행 중 찍은 것. 당시 한그루는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 날씨 좋다. 마지막날이라도 좋아서 다행"이라는 글과 함께 비키니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한그루는 푸른 바닷가 배경을 뒤로 한 채 스트라이프 비키니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잘록한 허리와 풍만한 가슴라인, 매끈한 각선미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연애 말고 결혼' 한그루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연애 말고 결혼 한그루 몸매 이 정도였어?", "한그루 비키니 자태 눈 둘 곳 없네", "연애 말고 결혼 한그루 연기 기대할게요", "한그루도 D컵 가슴인 듯", "연애 말고 결혼 한그루 더 예뻐졌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tvN 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는 오는 7월 4일 첫 방송된다.

[연애 말고 결혼 한그루, 사진=한그루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