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걸그룹 마마무(솔라, 문별, 휘인, 화사)가 '뮤직뱅크' 대기실에서 선배 가수 아이유를 만났다.

마마무는 27일 오후 3시 공식 트위터를 통해 "꿈만 같았던 아이유 선배님과의 만남. 저희 마마무도 열심히 해서 꼭! 아이유 선배님과 함께 음악하고 싶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화사한 원피스를 곱게 차려 입은 마마무 멤버들은 청순한 하얀 원피스로 러블리한 매력을 뽐낸 아이유와 함께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KBS2 '뮤직뱅크' 대기실에서 처음 만난 마마무와 아이유는 마치 오래 알아온 친구 사이 같이 친근한 모습으로 인사를 나누며, 각자 멋진 무대를 보여주자고 의기투합, 서로를 향한 격려의 말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아이유는 마마무에게 "데뷔무대를 봤는데 노래도 너무 좋고, 첫 무대라는 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완벽한 모습에 놀랐다"라며 응원의 말을 건냈다.

마마무는 이날 '뮤직뱅크'에서 데뷔 앨범 '헬로우(HELLO)'의 타이틀곡 'Mr. 애매모호'를 포함해 가수 케이윌, 그룹 빅스 라비와 함께 하는 '썸남썸녀'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통해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마마무의 타이틀곡 'Mr. 애매모호'는 히트메이커 김도훈이 작곡하고 작사가 민연재, 긱스의 멤버 루이가 공동 작사한 곡으로, 애매모호하게 행동하는 남 성에게 고하는 여성의 단도직입적 메시지를 담은 레트로 펑키 장르의 곡. 마마무의 블루지하면서도 소울풀한 보컬을 맛볼 수 있으며, 곡의 후반부에서는 터져 나오는 파워풀한 가창력이 단연 돋보인다. 

['뮤직뱅크' 마마무 아이유 대기실 인증샷, 사진=마마무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