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SK카드는 '여름휴가 처음부터 끝까지' 이벤트를 펼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휴가를 떠나기 전 쇼핑, 가는 길 휴게소 , 도착해서 피서지 할인 등 휴가 기간 혜택이 계속 따라 다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휴가를 떠나기 전' 인터넷 쇼핑몰이나 홈쇼핑에서 쇼핑하는 고객 또는 여행사 업종에서 여행상품을 결제하는 고객에게 최대 5만원까지 캐쉬백을 제공한다.
6월24일~7월31일 사용한 누적 금액 기준으로 40만원에 2만원, 60만원에 3만원, 100만원에 5만원을 각각 캐쉬백 해준다. 하나SK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고 참여할 수 있다.
'휴가 가는 길' 7월18일~8월24일 전국 5대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경부, 영동, 호남, 서해안, 남해 고속도로의 모든 휴게소에서 건당 1만원 이상 결제시 2000원이 할인된다. 휴게소 내 토산품 점과 주유소, 충전소를 제외한 전 품목이 할인 대상이며, 이벤트 기간 최대 1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국내 7대 유명 피서지' 현지에서도 특별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휴가지 카드 매출 상위 업종인 식당, 편의점, 마트, 슈퍼에서 사용금액 3만원 이상 결제시 마다 3000원이 할인된다.
이 기간 최대 할인한도는 1만2000원이다. 할인 지역은 동해안 속초와 강릉, 서해안의 변산과 태안, 남해안 지역의 부산(해운대구, 수영구), 여수, 제주도 등이다.
이 밖에도 하나SK카드는 장기간 휴가를 떠날 수 없는 가족을 위해 1박 2일 오토캠핑 이벤트를 마련했다.
경기도 여주 참숯마을 오토캠핑장에서 8월2~3일, 9~10일 2회에 걸쳐 진행된다.
레크레이션, 영화상영, 보물찾기, 페이스페인팅, 경품행사, 사은품 제공, 가족캠핑 사진 촬영 등 하나SK카드 고객만을 행사가 진행된다.
오는 17일까지 하나SK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20가족에게 제공된다. 선발 가족의 불참방지를 위해 가족당 본인부담금 1만원이 있다.
또 7월 한 달간 오크밸리 특별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객실 1박, 조식뷔페, 수영장 50% 할인 혜택을 포함한 특별 패키지(2인 기준)를 15만원에 이용 할 수 있다.
수영장 4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해외 여행고객을 위한 혜택으로 이달 1일부터 말일까지 해외사용 누적금액별 최대 3만원 캐쉬백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