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처럼 널 사랑해'가 좌장혁, 우진혁에 빠진 장나라의 삼각 러브라인 스틸을 공개하며 이들의 러브라인에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극본 주찬옥 조진국, 연출 이동윤, 이하 '운널사') 측은 장나라를 사이에 두고 육탄전을 벌이는 장혁과 최진혁의 코믹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 된 사진은 장혁, 장나라, 최진혁 세 사람의 스튜디오 촬영 컷. 극중 건(장혁)과 다니엘(최진혁)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한 화보촬영 모습이다. 화보 촬영 도중 건과 다니엘은 미영(장나라)을 사이에 둔 물러설 수 없는 치열한 신경전을 벌여 웃음을 자아낸다.

사진 속에서 장혁과 최진혁은 가운데 앉아있는 장나라를 조금이라도 자신의 옆에 두기 위해 완력다툼을 벌이고 있고, 두 남자의 팽팽한 몸싸움 사이에 낀 장나라는 어쩔 줄 몰라 쩔쩔매는 모습.

이어 최진혁이 장나라의 어깨에 손을 올리자 이를 떼어놓기 위한 장혁 필사적인 저항이 웃음을 유발한다. 이어 장혁의 싫은 기색에도 꿋꿋하게 자리를 사수하려는 최진혁의 저항이 눈물겹기만 하다.

그 중 단연 압권은 아예 자리를 옮겨 장나라와 최진혁 사이를 몸으로 갈라놓고 있는 장혁. 특유의 '움하하하' 웃음과 함께 승리감에 도취된 개선장군의 표정을 짓고 있는 장혁의 모습에 폭소가 절로 나온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 최진혁의 장나라 쟁탈전 소식에 네티즌들은 "애 아빠와 동네 오빠~ 둘 다 매력 빵빵 터지네", "악~ 대박 사건! 사진만 봐도 웃겨 죽겠음", "장나라 행복한 고민이네~ 장나라에 닥빙 중", "사진만 봐도 장혁 웃음 소리 음성지원 되는 듯! 중독성 쩔어~"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시청자들의 연애 욕구를 활활 타오르게 만들고 있는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 9회는 30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넘버쓰리픽쳐스/페이지원필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