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나라가 촬영 중 장혁의 목을 안마해 주는 모습이 포착됐다.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극본 주찬옥 조진국, 연출 이동윤, 이하 '운널사') 측은 촬영 대기 중 장나라가 장혁의 목 안마를 해주는 등 즐거운 시간을 담은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장면은 지난 9회 방송 중, 건(장혁)과 다니엘(최진혁)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한 부부동반 화보촬영 장면으로 상큼하고 달달한 신혼부부의 모습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공개된 사진 속 장나라는 장혁의 목을 안마하고 있다. 영혼까지 끌어 모은 듯 혼신의 힘을 다하는 장나라의 야무진 표정이 눈길을 끈다. 이어 장나라의 안마를 받고 '이보다 시원할 수 없다'는 듯 만족감을 200% 드러내고 있는 장혁의 리얼 표정이 웃음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풍선놀이에 푹 빠져 천진난만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장나라, 또 나란히 서서 장혁이 장나라의 어깨를 감싸 안은 채 즐거운 웃음을 터뜨리고 있는 모습은 보기만 해도 미소가 절로 지어진다.

한편, MBC '운명처럼 널 사랑해' 10회는 31일 밤 10시 방송된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나라 장혁, 사진=㈜넘버쓰리픽쳐스/페이지원필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