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생활 초짜 연예인들의 샐러리맨 체험기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tvN '오늘부터 출근'이 멤버 8인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를 공개했다. 

초근접 직장 리얼리티 '오늘부터 출근'에서 김성주, 은지원, god 박준형, JK김동욱, 로이킴, 홍진호, 쥬얼리 김예원, 모델 이현이 8명이 한 기업체의 신입사원으로서 5일 동안 진짜 직장생활을 체험하게 된다.

직장생활에 문외한인 연예인들이 샐러리맨들과 똑같은 환경에 놓이며 경험하는 좌충우돌과 진짜 직장의 모습을 보여준다는 점에서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3일 공개된 '오늘부터 출근' 포스터에는 출근길 '지옥철'에 타고 있는 8명의 다양한 매력이 포착돼 있다. 가방을 끌어안고 잔뜩 긴장한 김성주, 스마트폰 게임에 열중한 은지원, 유리창에 '월화수목금금금'이라고 쓰며 격무에 찌들어 있는 로이킴, 커피를 들고 다부진 각오를 다지는 도시여자 김예원 등의 모습은 실제 방송을 통해 보여줄 활약을 기대하게 만든다. 

'오늘부터 출근'은 '해피선데이', '미녀들의 수다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등을 담당했던 스타 연출자 고민구 PD의 CJ E&M 이적 후 첫 프로그램으로도 주목 받고 있다. 오는 20일 밤 11시 10분 첫 방송된다. 

['오늘부터 출근' 포스터 공개, 사진=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