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맨'  이동욱 한은정의 데이트 현장이 포착됐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아이언맨'(극본 김규완, 연출 김용수 김종연)에서 가슴 속 남모를 상처로 마음의 문을 닫아버린 이동욱(주홍빈 역)이 그의 첫사랑 한은정(김태희 역)과의 과거 행복했던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속 이동욱과 한은정은 함께 평상에 앉아 쭈쭈바를 먹고 있는가하면, 잔디밭에 누워 서로의 눈을 맞추며 다정하게 미소 짓는 모습으로 달달한 연인 포스를 풍겨내고 있어 부러움을 자아낸다.

특히, 이동욱은 앞서 공개된 스틸에서 상대방을 가볍게 제압해 버리는 냉랭한 기운을 뿜어내던 것과는 달리 부드러운 미소로 로맨틱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어 그의 순수했던 과거 시절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또한 한은정 역시 첫사랑의 표본을 그대로 재현해 낸 듯 청순한 매력을 폭발시키고 있어 더욱 이목이 모아지고 있는 상황. 

'아이언맨'의 한 관계자는 "이동욱의 과거는 극을 이끌어 가는데 가장 중요한 이야기를 담고 있을 예정"이라며 "이동욱, 한은정의 에피소드 속에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을지 관심 있게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언맨'은 완벽한 조건을 갖추었지만 셀 수조차 없는 다양한 화(火)를 발산시키며 상대에게 가혹한 모멸감을 주는 주홍빈(이동욱)과 세상 모든 불의는 그냥 넘어가는 일이 없는 따뜻한 손세동(신세경)이 만나 그려지는 로맨틱 판타지 멜로드라마.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아이언맨' 이동욱 한은정, 사진=아이에이치큐/ 가지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