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정지훈과 반려견 벤지의 다정한 셀카가 공개됐다.

지난 9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극본 노지설, 연출 박형기, 이하 '내그녀') 8회에서 현욱(정지훈)과 세나(크리스탈), 달봉(벤지)은 셋이서 공원으로 나들이를 갔다. 이때 세나가 현욱과 달봉의 사진을 찍어주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많은 네티즌들은 극중 찍은 그 셀카를 공개해달라는 요청에 따라 11일 제작사 에이스토리를 통해 셀카 원본 사진이 공개된 것. 사진 속 정지훈과 벤지는 드라마 장면처럼 다정하고 귀여운 투샷을 보여주고 있다.

극중 세나는 정지훈과 벤지가 닮았다는 이야기처럼 극 중 함께 많은 신을 하는 정지훈과 벤지는 다정하면서 가족 같은 분위기를 보여주며 훈훈함을 자아낸다.

또한, 지난 8회 방송 분에서 달봉이의 건강이 악화되면 안타까운 모습을 보여줬지만, 달봉이는 또 한 번 현욱과 세나의 사랑의 큐피트처럼 두 사람을 애틋한 키스신까지로 연결시키며 많은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한편, '내그녀'는 음악드라마의 진면모를 과시하며 꾸준한 시청률 상승세를 보이며 가을 로맨스 멜로로 여심을 흔들며 수목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고 있다.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내그녀' 정지훈 셀카, 사진=에이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