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수현의 '나는 달라' 뮤직비디오에 아이콘의 멤버 바비와 걸그룹 멤버 김지수가 출연해 화제다.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8일 공식 블로그와 소속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하이수현의 '나는 달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하이수현의 멤버 이하이, 이수현, 바비가 출연했다. 단짝친구 이하이와 이수현은 전학생 바비에게 호감을 느끼고 귀여운 애정공세를 펼친다.  

    이하이와 이수현은 멀리서 훔쳐보고, 웃으며 인사하는 바비의 모습에 설레어한다. 특히, YG의 신인 걸그룹 멤버로 데뷔할 예정인 김지수가 바비의 여자친구로 등장하면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하이와 이수현은 놀이공원에서 데이트하는 바비와 김지수를 발견하고 어처구니 없다는 표정을 짓고, 이내 범퍼카를 탈 때 두 사람이 탄 범퍼카를 계속 들이받는다.  

    이하이와 이수현은 집으로 돌아오는 버스 안에서도 물 먹은 것이 분한 듯 분노한 표정으로 바비와 김지수를 노려보는 것을 멈추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지수 바비 하이수현 나는 달라 뮤비에 네티즌들은 "김지수 바비 하이수현 나는 달라 뮤비, 김지수 예쁘네", "김지수 바비 하이수현 나는 달라 뮤비, 곧 데뷔하나", "김지수 바비 하이수현 나는 달라 뮤비, 재밌어서 계속 보게 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나는 달라 뮤비, 사진=하이수현 '나는 달라' 뮤직비디오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