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이매진' 무반주 노래가 공개됐다. 

'유니세프 WeAction' 공식 페이스북에는 17일 김연아가 부른 '이매진'(Imagine) 영상이 올라왔다. 

김연아가 '이매진'을 직접 부른 이유는 유니세프가 진행하고 있는 '이매진 프로젝트(Imagine Project)'의 일환이다. '이매진 프로젝트'는 어린이들을 위한 노래를 만드는 캠페인으로 세상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함께 부르는 노래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해당 페이스북은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이매진 노래를 불러 녹음 파일을 올릴 수 있어요. 그리고 이렇게 모인 노래들은 오는 12월31일 세계적인 뮤지션인 데이비드 게타 아저씨가 직접 편곡해서 이매진 월드 버전이라는 이름으로 공개할 거예요"라는 전했다.  

공개된 영상 속 김연아는 화이트 블라우스를 입은 단아한 모습으로 긴 생머리를 늘어뜨린 채 '이매진'을 열창하고 있다. 특히, 김연아 특유의 청아한 음색과 가수 못지 않은 가창력이 이목을 사로잡는다. 

한편, '이매진 프로젝트'에는 김연아 외에도 휴 잭맨, 윌 아이엠, 케이티 페리 등 세계적인 유명인사들이 참가했으며, 이 노래들은 12월 31일 세계적인 뮤지션인 데이비드 게타가 직접 편곡해 '이매진 월드 비전(Imagine World Version)이라는 이름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유니세프 WeAction 공식 페이스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