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이 김소은에게 깜짝 프러포즈 한다.

3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에서는 터키로 신혼여행을 떠난 송재림 김소은 커플의 이스탄불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송재림 김소은 커플은 먹방 투어의 필수 코스인 터키 맥주를 먹기 위해 레스토랑을 찾는다. 이스탄불의 아름다운 야경을 보며 맥주를 마시던 중 김소은은 자신의 뜻에 따라 터키에 와준 송재림에게 고마운 마음으로 선물을 준비했다며 의문의 봉투를 건넸다. 

예상치 못한 선물에 송재림은 기대 반, 걱정 반 속에 봉투를 열고, 정체를 확인한 송재림은 말문이 막힌 듯 한참동안 말을 잇지 못했다. 선물 같지 않은 선물에 흥분을 감추지 못하던 송재림은 "아내는 내 취향을 너무 잘 안다"며 망연자실했다는 후문. 

하지만 '밀당의 여왕' 김소은이 준비한 것은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송재림의 완벽한 취향 저격을 위한 또 다른 반전이 준비되어 있었던 것. 송재림을 감동시키기 위해 김소은이 준비한 반전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김소은의 반전 넘치는 이벤트에 대한 보답으로 송재림은 즉석에서 편지를 쓴다. 거침없이 써내려간 송재림의 메시지에 김소은은 "그런 말은 처음이었다"며 부끄러워했다.

이후 이스탄불 일정을 마치고 파묵칼레로 이동한 송재림 김소은은 유적지 '히에라폴리스'에 도착해 엄청난 스케일을 자랑하는 원형 극장을 찾았다. 감탄을 금치 못하던 송재림은 기념사진 촬영 포즈를 핑계로 끊임없이 계단을 내려갔다. 

영문을 몰라 하는 김소은에게 송재림은 갑자기 스케치북을 꺼내들고, 영화 '러브 액츄얼리'의 한 장면처럼 감미로운 세레나데를 시작했다.  

송재림 김소은 가상부부의 '러브스토리 in 터키' 1월3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되는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결' 송재림 김소은, 사진=MBC '우리결혼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