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출시된 롯데리아 '라면버거'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뜨거운 인기를 끌면서 과거 출시된 '라이스버거'가 다시 한 번 관심을 받고 있다. 

    라면버거는 6일 한정판으로 출시된 직후 네이버, 다음 등 각종 포털 사이트는 물론 트위터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누리꾼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인기몰이 중이다.

    라면버거는 국내 패스트푸드 업체인 롯데리아가 출시한 제품으로  삶은 라면을 구워 햄버거로 만든 이색 햄버거다. 롯데리아는 라면 특유의 얼큰하고 매콤한 맛을 표현하기 위해 할라페뇨 소스를 사용했다고 밝혔다.

    롯데리아는 라면버거 이전에도 야채라이스 불고기 버거를 출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시 CF에는 그룹 한스밴드의 김한샘 양과 개그맨 남희석이 동반으로 출시해 "롯데리아~ 라이스버거~"를 유행어로 만들며 큰 인기를 모았다.

    한편, 라면버거의 칼로리는 363 칼로리로 알려졌다.  

    롯데리아 라면버거 출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롯데리아 라이스버거 CF 생각난다~ 김한샘 귀여웠는데!", "토토가2에 한스밴드 나오면 좋겠다!", "라면버거 ㅋㅋ 근데 실물보니 팅팅 불은 우동같던데... 맛있을까?", "그냥 라면이 훨 맛있을 듯", "라면버거 칼로리 엄청 고열량일듯", "라면버거 라이스버거~ 롯데리아 다음번 메뉴는 뭘까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롯데리아 광고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