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양 5인방 코스프레와 함께하는 포토존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 실시
2월 10일까지 방문 신청한 유저 추첨해 ‘RESS’ 사인 포스터, 교통카드 선물
  • ▲ ⓒ넥슨
    ▲ ⓒ넥슨

넥슨이 오는 3월 14일과 15일 서울무역전시장(SETEC)에서 열리는 '서울코믹월드(130회)'에 '클로저스(CLOSERS)가 참가한다고 30일 밝혔다.
 
'서울코믹월드'는 국내 최대 아마추어 만화 종합 행사로, 클로저스 부스에서는 검은양 5인방 코스프레(Costume Play)와 함께하는 포토존을 설치해 현장 관람객을 대상으로 사진 촬영 기회를 제공한다.
 
넥슨은 부스 방문객들에게 클로저스 아이템 쿠폰과 교통카드, 캐릭터 노트, 포스터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불어 다음달 1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특별 페이지를 통해 사전에 방문을 신청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나딕게임즈 곽도영(필명 RESS) 아트 디렉터 친필 사인 포스터, 클로저스 교통카드를 현장에서 선물한다.
 
클로저스의 서울코믹월드 참여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클로저스는 3D 카툰렌더링을 기반으로 한 이능(異能) 액션 MORPG로, 정체 모를 '차원문'을 통해 신(新) 서울을 습격하려는 '차원종(몬스터)'과 이를 제압하는 능력자들의 접전을 다루고 있다. 강남역, 역삼동, 구로역 등 실제와 똑같이 구현된 서울 중심가를 배경으로 특이하고 남다른 재능을 가진 캐릭터들의 등장과 화려한 액션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