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불후의 명곡'이 작곡가 유승엽 특집을 선보인다.

    7일 방송될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의 명곡')의 작곡가 유승엽 특집에서는 가수 김경호, 조장혁, 이세준, 옴므(이창민 이현), 서지안, 손승연, 샤넌 등 총 7팀이 출연해 선의의 경쟁을 펼친다.


    유명 작곡가인 유승엽은 심수봉, 이은하, 진미령 등 7080 최고의 여가수를 만들어낸 히트 메이커. 그는 영혼을 적시는 멜로디를 작곡하는 뮤지션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조장혁이 이은하의 히트곡 '밤차'를 특유의 허스키한 보이스로 풀어낸다. 특히, 조장혁은 무대 중간에 깜짝 댄스를 출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높인다. 

    서지안은 손현주의 '보고 있어도 보고 싶은 그대', 김경호는 이은하의 '겨울장미', 이세준은 진미령의 '하얀 민들레', 옴므는 심수봉의 '당신은 누구시길래', 손승연은 윤승희 '제비처럼', 샤넌은 김연숙의 '나보다 더 나를 사랑하는 님이시여'를 각자 개성에 맞게 부른다.


    무엇보다 이번 방송은 록부터 발라드, 댄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편곡을 통해 작곡가 유승엽의 노래를 재해석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는 7일 오후 6시 5분 방송된다.

    ['불후의 명곡' 유승엽 작곡가 특집, 사진=KBS2 '불후의 명곡' 공식홈페이지]